-
배우 이윤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네 가족이 함께 출연한 것에 대해 기쁨이 더해진 소감이다.지난 20일 방송에서는 이윤지와 조부모님, 부모님 그리고 두 자녀까지 4대가 모두 모였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할머니는 이윤지를 위해 손수 준비한 마스크를 선물로 주는 등 서로를 위하는 따뜻한 마음까지 전해져 보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이어 이윤지와 가족들은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 셀프 사진관을 찾았다. 이윤지는 "여자 4대가 모이기 쉽지 않은 만큼, 미래와 현재를 잇는 사진을 남겨두고 싶었다"며 깜짝 선물을 준비한 배경을 밝혔다.
-
사진관에 도착한 가족들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발휘한 라니가 사진 작가로 깜짝 변신하자 모두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소울이와 함께한 첫 가족사진이 완성돼,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추억을 남겼다.이윤지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동상이몽2'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언니가 된 라니와 아빠를 똑 닮은 소울이의 일상과 이제 두 아이의 울타리가 된 저희 부부의 모습까지, 넷이 된 저희 가족의 이야기가 방송돼 감회가 남다르네요. 아주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고 했다.
-
이어 "이제 저희의 자리에서 밝고 희망찬 아이들로 잘 키우겠습니다. 언제나 라니와 소울이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한편, '동상이몽2'를 통해 센스 넘치는 반전 예능퀸과 똑소리 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준 이윤지는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 이윤지·서효림→한아름, 아름다운 D라인…코로나19 속 태교 근황 전한 ★!
- "세젤예 내 딸들"…비♥김태희부터 기태영♥유진까지, 두 딸 둔 스타 부부들!
- '품절 예약' 지오·강남·한아름…결혼 앞둔 아이돌 출신 ★!
- "아름다운 D라인"…별·이하정·이지애·안젤라박·정아, 출산 앞둔 '★맘'들
- 오상진♥김소영부터 최성욱♥김지혜까지…스타들이 고른 2세 태명은?
- 5월은 서프라이즈의 달?…'깜짝' 임신·결혼 소식 전한 알리X강유미X신보라X박재민!
- 한가인♥연정훈 부부, 두 번째 찾아온 축복…"산모·아이 모두 건강"
- '정지훈♥' 김태희, 둘째 임신…두 번째 축복 얻은 '★ 맘' 또 누구?
- 최민환♥율희부터 이시영·박한별까지…'혼전임신'으로 축복받은 ★들!
- 임신 6개월 '김효진' 아들과 함께한 첫 화보 공개
- 이필모♥서수연, 서성민♥이파니까지…무대 위에서 공개 프러포즈한 스타 커플 5쌍
- 이필모♥서수연, 내년 봄 결혼…예능프로그램이 맺어준 커플, 또 누구?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