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메타로지, KMF 2025서 ‘천안역 구도심’ XR/AR 재생 솔루션 공개
AI 기반 3D 재구성 전문기업 메타로지(METALOGY, 대표 장석봉)가 최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가상융합산업대전(KMF 2025)’에 참가해, ‘천안역 구도심 유휴공간 재생..
이스타항공, 수험생 대상 항공권 최대 25% 할인
이스타항공이 202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오는 1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우디, 2026년 F1 데뷔 앞두고 'R26 콘셉트' 공개
아우디가 내년 포뮬러1(F1) 데뷔를 115일 앞두고, 뮌헨 아우디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브랜드의 비전과 디자인 콘셉트 'R26'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디는 향후 양산차와..
“광범위 항생제 사용 감소” 분당서울대병원, 시범 사업 1년차 ASP 모델 주목
분당서울대병원이 항생제 적정 사용 관리(ASP) 시범사업 1년 차에서 광범위 항생제 사용량이 감소하는 흐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병원은 실시간 모니터링과 다학제 중재를 결합한 관리..
[인터뷰] “서로 다른 요소가 만나 하나의 아름다움을 완성”... 사사노 셰프의 미식 철학 키워드는 ‘조화’
“우카이가 60년 동안 지켜온 가장 중요한 가치는 ‘조화’입니다. 서로 다른 요소가 만나 하나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과정, 그것이 우카이의 철학입니다.”도쿄를 중심으로 10여 개의..
배정남, 전편에 이어 '오케이마담2' 캐스팅…엄정화X박성웅과 호흡
배우 배정남이 영화 '오케이 마담2'에 합류했다.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오케이 마담'에 이어 정현민 역으로 관객과 만나게 된 것.13일 키이스트 측은 "배정남이 지난 10월 중순 촬영에..
토스페이먼츠-에스티엘, 구매전용카드 기반 결제 시스템 업무협약 체결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물류기업 에스티엘 스타트투데이와 구매전용카드 기반 결제 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호텔 셰프가 차린 연말 식탁… 호텔 '투-고' 메뉴 경쟁 치열
연말 홈파티 테이블 위로 황금빛 칠면조 구이가 오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호텔들이 앞다퉈 '투-고(To-Go)' 메뉴를 선보이면서, 호텔 셰프의 손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궁 거상 로봇 ‘유봇’, 유럽 19개국 특허 등록결정…최종 등록 절차 돌입
더블유에스아이가 유럽특허청(EPO)으로부터 자회사 이지메디봇이 개발 중인 전자동 자궁 거상 로봇 수술기 ‘유봇(U-BOT)’의 특허 등록결정서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기술 심사..
신한은행-호텔롯데, 시니어 레지던스 연계 금융서비스 도입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신한은행이 지난 12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 서울’에서 호텔롯데와 시니어 레지던스 연계 금융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호텔롯데가 운영하는 하이엔드..
복지 현장에 스며드는 ‘디지털 케어’…시니어 운동·발달장애 재활에 AI 활용 움직임
병원 밖 복지 현장에서 AI 기반 운동·재활 솔루션을 적용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노인 체력 관리부터 발달장애인의 손기능 훈련까지, 개별 기관 중심의 시범 도입 사례가 이어지는..
“글로벌 캐릭터와 손잡은 유통업계, 팬심 잡는다”
최근 유통·패션·라이프스타일 업계에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의 협업이 브랜드 전략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협업은 세대 간 공감대를 형성하고, 제품의 차별화와 소장..
S2W, 랜섬웨어 추적 기술 성과로 과기정통부 표창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AI) 기업 에스투더블유(2W)가 12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주최 ‘2026 AI-ICT 산업·기술전망 컨퍼런스’에서..
더마펌, 롯데마트서 멜라비타 기미 라인 신제품 출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의 브랜드 더마펌랩(DERMAFIRM.Lab)이 13일 롯데마트에서 신제품 멜라비타 기미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런칭은 롯데마트 뷰티 최대..
다쏘시스템, EU 수출 ‘디지털 여권’ 대응 나섰다
2027년 2월부터 한국에서 만든 배터리를 유럽으로 수출하려면 제품마다 ‘디지털 여권’을 제출해야 한다. 이 여권에는 원료 채굴부터 제조, 운송, 재활용까지 제품의 전 생애 동안 배출한..
이전
76
77
78
79
8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