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무신사, 병행수입 업체 상품 검수 강화…“정품 미검수 제품 판매 중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토어에 입점한 국내 병행수입 업체의 상품 검수 기준을 대폭 강화한다. 무신사는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병행수입 업체가 공급하는..
[종합] "고유명사화된 'MAMA', 'AWARDS' 더해 도전·진화·성장해나갈 것"
"글로벌 영향력과 파급력이 높아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시상식을 'Mnet Asian Music Awards'라고 한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을 했다. 리브랜딩에 대한 고민을 하던 중 이미 'MAMA'라는 브랜드..
개인 맞춤형 웰니스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가지랩, 13억 규모 브릿지 투자 유치
올해 초 창업해 개인 맞춤형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 하는 플랫폼 제공 스타트업 가지랩이 13억 원 규모의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웰니스 스타트업 가지랩은 13억 원 규모의..
루닛, 호주 국영 유방암 검진 프로그램 운영권 단독 수주
루닛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NSW)주 정부의 '유방암 검진 프로그램(BreastScreen NSW·이하 BSNSW)' 입찰에서 운영권을 획득했다.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루닛은 16일 이와 같은 사실을 밝히며, 전..
마침내 스크린에서…차은우·배인혁, 영화 데뷔작 오늘(16일) 개봉
마침내, 스크린에서 차은우와 배인혁의 얼굴을 마주하게 됐다. 브라운관에서 큰 사랑을 받는 두 사람은 첫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차은우는 오늘(16일) 개봉하는 영화 '데시벨'로..
휠라홀딩스, 3분기 연결매출 1조795억원…전년比 16.4% 신장
휠라홀딩스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795억원, 영업이익은 1,2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6.4%, 10.4%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아쿠쉬네트의 경우 북미..
“의료 빅데이터 활용에 가속 기대” 삼성서울병원, 클라우드 CDW 오픈
총 271억 규모의 ‘정밀 의료 빅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구축 사업’을 통해 구축된 클라우드 기반 CDW가 오픈됐다.삼성서울병원은 지난 1일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CDW를 성공적으로..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스페셜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테라’의 싱글몰트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맥주에 싱글몰트 콘셉트를 적용한 테라 스페셜 한정판이다. 테라 싱글몰트..
한화생명, 내년 4월 콜옵션 "예정대로 이행할 것"
최근 발생한 흥국생명의 콜옵션 행사 번복으로 금융시장이 혼란을 겪고 있다. 이에 한화생명은 내년 4월 예정되어 있는 해외 신종자본증권(10억 불)에 대한 콜옵션을 예정대로 행사할..
강스템바이오텍, 골관절염 근본적 치료제 개발 위한 임상시험 진입
강스템바이오텍이 골관절염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신약 개발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임상시험에 진입한다.강스템바이오텍이 줄기세포 기반 융복합 제제 골관절염 치료제..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역대 최고 매출 2조원 예상…한세 2.0 맞이할 것”
글로벌 패션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 한세실업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IT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패션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16일 밝혔다.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은 창립 40주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나기 좋은 캘리포니아 여행지 4곳
고환율이 지속되며 여행비용의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주중 프로모션이나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여행지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새 이름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제품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라인업으로 편제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의..
“안정된 보폭과 통제력의 미스터리 스릴러”…습기, 장르소설 IP 공모전 대상 선정
‘장르소설 IP 공모전: 리노블 시즌1’ 대상에 마태 작가의 ‘습기’가 선정됐다.웹툰 제작사 투유드림은 해피북스투유, CJ ENM, 밀리의 서재와 공동 주최한 ‘장르소설 IP 공모전: 리노블..
[인터뷰] 클럽메드 아시아태평양 CEO 레이첼 하딩 "안전과 위생에 대한 걱정 없이 클럽메드 보호막에서 즐기기만 하세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타인과의 접촉이 많은 단체관광보다는 소규모 개별관광이나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이 더욱 강해지고 있다. 여행 매거진 콘데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이전
1886
1887
1888
1889
189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