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봄 맞아 뷰티와 미용 관심 증가…다양한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호텔 10곳

기사입력 2024.04.08 10:02
  • 봄을 맞이하여 뷰티와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들도 잇따라 뷰티 브랜드와 협업하며 뷰티 관련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부터 K-뷰티 브랜드, 제로 웨이스트 뷰티 브랜드 등 다양한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 호텔을 모아봤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봄을 맞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사봉(Sabon)과 함께 ‘안다즈 스프링 패키지(Andaz Spring Package)’를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밝고 화사한 객실에서의 1박 ▲안다즈 X 사봉 기프트 박스 1개(재스민 뷰티 오일 100ml, 재스민 베스 솔트 300g 1개, 우드 스푼)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알찬 혜택이 포함된다. ‘안다즈 스프링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벚꽃 성지’ 석촌호수의 아름다움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의 시그니처 프래그런스 ‘쁘띠 쉐리(Petite Chérie)’의 달콤한 향기를 함께 즐기는 객실 패키지 ‘블루미 쁘띠 쉐리(Bloomy Petite Chérie)’를 선보인다.

  • 구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본 패키지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또는 오페라 스위트 객실 1박 중 선택하여 황홀한 석촌호수 벚꽃 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딸 쁘띠 쉐리 EDP 30ml와 샤워 오일, 바디 밀크, 캔들 구성의 기프트 세트,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구딸 웰컴 디저트와 ‘모엣 샹동 로제 임페리얼(Moet & Chandon Rose Imperial)’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 풍경에 구딸 쁘띠 쉐리의 달콤한 플로럴 향이 더해진 객실 패키지로 잊을 수 없는 ‘봄캉스’를 보내기 좋다. 블루미 쁘띠 쉐리 앳 오페라 스위트 패키지의 예약은 4월 27일까지, 투숙은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럭셔리 호캉스를 이용하려는 연인 투숙객을 위해 차분한 분위기 속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혜택부터 배스 어메니티까지 둘만의 순간에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 줄 다양한 베니핏을 마련했다.

  • 특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웨디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LA:Bruket)과 협업해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연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프루스 바디로션(240ml) 및 스프루스 솔트스크럽 (420g)으로 구성된 ▲라부르켓 바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를 증정한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샤퀴테리 & 치즈 플래터와 함께 밤과 잘 어울리는 ▲떼땅져 녹턴(750ml) 샴페인 1병이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이들의 프라이빗한 시간이 아침까지도 이어질 수 있도록 ▲조식 2인 세트가 다음날 오전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객들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뷰티와 미식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스트로베리 모멘트(Family Strawberry Mom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스트로베리 모멘트는 글로벌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와 함께 협업해 브랜드의 컬러감과 무드를 담아낸 레시피 등 미식과 뷰티를 체험하는 ‘살롱 드 딸기 위드 지방시’ 스페셜 바우처를 포함해 특별한 딸기 뷔페 모멘트를 제안한다.

  • 엄마와 아이를 위한 기브어웨이도 함께 제공된다. 엄마를 위한 지방시 신상 립스틱 르 루즈 앵떼르디 본품 1개가 포함되며, 키즈 스테이 키트로는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패밀리 바이 JW (Family by JW)’ 프로그램 세트와 키즈 에코백, 딸기 모양 크레용 겸 키링이 투숙 어린이에 인원별로 제공된다. 또한, 친환경 인증 실내 수영장에서의 어린이 2인 및 어른 2인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조식은 추가 비용과 함께 이용 가능하며,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추가 혜택으로 12세 이하 어린이 조식 최대 2인까지 무료 제공된다.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은 경남제약의 대표 비타민 ‘레모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모나 코스메틱과 함께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상큼한 레몬향과 비타민이 함유된 레모나 마스크팩 1세트(5개입)와 레모나 핸드크림 그리고 아마리오의 봄 시즈널 음료인 홈메이드 과일청 에이드 2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 특히, 이번 스프링 뷰티 패키지는 ‘레모나 코스메틱’에서 제품을 공식 출시하기 전 보코서울강남과 먼저 협업을 통해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제로 웨이스트 뷰티 브랜드 ‘샘크래프트(SAMCRAFT)’와 함께 ‘그린 스테이(Green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과 뷰티 브랜드 샘크래프트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객실 패키지인 ‘그린 스테이 패키지’는 객실(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그린 샴푸바, 비어 컨디셔너바, 버터 클렌져바로 구성된 샘크래프트의 친환경 고체 어메니티 3종 세트로 구성된다.

  • ‘그린 스테이 패키지’는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어 쓰레기가 남지 않는 고체 샴푸바와 컨디셔너바, 클렌져바의 사용을 통해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와 함께 외국인 고객 전용 상품 ‘K-뷰티 패키지(K-Beauty Package)’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외국인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예약이 크게 증가하여 지난 1월 글래드 마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 2위와 3위 모두 외국인 대상 상품으로 확인되었으며, 글래드 호텔은 상품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와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선미녀의 산들쑥선스틱 1개(18g), 미감클렌징밤 1개(100ml), 미니어처 3종(인삼아이크림, 병풀비타세럼, 맑은쌀선크림)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버츠비(BURT’S BEES)와의 특별한 협업을 준비한다. 이에 호텔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하고자 4월 11일부터 ‘원더풀 모멘츠’ 캠페인을 실시한다.

  • 총 4가지의 기분 좋은 순간들로 준비되는 캠페인 가운데, ‘원더풀 모멘츠 룸 패키지(ONE-derful Moments Room Package)’는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물한다. 원더풀 모멘츠 룸 패키지는 객실 1박 숙박 시, 웰컴 기프트와 함께 칠레산 까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1병,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포함한 데메테르(DEMETER) 조식 뷔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컴 기프트에는 더블트리 브랜드 쿠키를 담은 틴 박스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호텔의 귀여운 ESG마스코트 비 해피(BEE Happy) 미니 인형 (최대 2개), 버츠비의 천연 버츠비 허니 립밤 & 허니 핸드 로션으로 구성되고, 웰컴 기프트는 체크인 시 제공받게 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헤어 케어 경험을 위한 ‘실키 앤 샤이니’ 패키지로 특별한 뷰캉스를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 샘플 키트 △탱글 엔젤 헤어 브러쉬 체럽 △스파 헤어 밴드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로(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구성되었다.

  • 본 패키지를 통해 투숙객들은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며 '필립비'가 제안하는 럭셔리 헤어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은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분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헤어브러쉬와 스파 헤어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스낵박스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청정 제주의 자연 원료를 활용하여 제주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제주인디와 함께 손을 잡고 봄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 이번 봄 패키지는 조식, 런치, 테이스트로 세 가지로 분류하여 해당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제주인디’의 동백꽃 추출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패키지 타입에 맞게 더블루 2인 조식, 2인 런치, 2인 석식과 룸서비스 조식 2인 등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