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일렉트로비트, 소니 혼다 모빌리티 전기차 '아필라'에 소프트웨어·서비스 공급
글로벌 자동차 소프트웨어 공급사 일렉트로비트가 CES 2023에서 공개된 소니 혼다 모빌리티(이하 SHM)의 전기차 아필라 프로토타입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공급한다.이는..
“간단하고 쉬워요” 요리 레시피 개발·공유 나선 식품업계
식품업계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 콘텐츠로 선보이는 레시피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과 메뉴에 대해 고민이 많은 고객의 심리를..
애플페이 출시되면? 10명 중 6명 "현대카드 쓰겠다"
카드고릴라가 앞으로 '애플페이를 어떤 카드로 이용 예정인지'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2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약..
[인터뷰] 배두나의 꺾이지 않는 마음에 박수를
"저는 고지식한 사람들이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이 비슷한 사람끼리 모인다고 하잖아요. 저는 정도를 걷고, 그 길을 지키고 싶어하고, 고지식하더라도 인간에 대한 연민이 있는 착한..
[종합] "'시즌1 이상의 의미와 재미 드릴 것"…돌아온 갓도기, 이제훈의 자신감 (모범택시2)
"의미와 재미를 동시에 드리는 작품이 될 것 같다." 이제훈이 다시 한번 '모범택시' 운행에 나선다. 1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신한은행,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 '쏠 스니커즈' 오픈
신한은행이 슈프라이즈(Shoeprize)와 제휴해 신한 쏠(SOL)에 실시간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쏠 스니커즈'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슈프라이즈는 전 세계 한정판 신발..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 캄보디아 증권거래위원회와 MOU 체결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가 캄보디아 증권거래위원회(SERC : Securities and Exchange Regulator of Cambodia), WnK(대표 : 강재호)와 3자 MOU를 9일 체결했다.캄보디아 증권거래위원회(이하 SERC)는 캄보디아 내..
정호연, 亞 최초 랑콤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큰 영광"
배우 정호연이 아시아 최초로 '랑콤'(Lancôme) 글로벌 앰버서더에 발탁됐다.17일(한국 시각)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특별한 모델이자 어워즈에서..
가맹점 효율성 높인다…‘웍봇·키오스크·AI 주문’ 스마트 주방 도입한 본도시락
본도시락이 가맹점 운영 효율성 높인 ‘스마트 주방’을 새롭게 선보인다.스마트 주방은 본도시락이 가맹점 운영 효율과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본도시락이 기획한 새 가맹점..
쎌바이오텍, 전년 대비 매출 7.8% 증가…수출 매출액 31% 성장세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쎌바이오텍이 2022년 매출액 505억 원, 영업이익 63억 원, 당기순이익 97억 원의 잠정 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사측은 이는 전년 대비 매출액 7.8% 증가, 영업이익..
건조한 날씨에 ‘보습’은 필수…피부 촉촉함 선사하는 수분 뷰티템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 수분도가 떨어지기 쉬워 피부 갈라짐, 가려움,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피부 기초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그린카, AI 스타트업 델타엑스와 맞손… "국내 카셰어링 업계 최초로 운전자 보조시스템 개발"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인공지능(AI) 전문기업 ㈜델타엑스와 모빌리티 AI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한국교통연구원이 2020년..
타다 "공항 도착 이용자라면, 오실 때 20% 할인받으세요"
타다가 내달 5일까지 타다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한 고객을 대상으로 귀가 시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 호출 예약 전용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타다는 최근 해외..
폭스바겐코리아, ID.4 글로벌 캠페인 기념 '앤트맨 무비나잇' 성료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5일 용산 씨네드쉐프에서 폭스바겐과 마블 히어로물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와의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 협업을 기념한 무비나잇..
인공지능 활용 시 폐 결절 검출률 2배 이상 높았다
인공지능 판독 보조 소프트웨어 활용 시 흉부 X선 영상에서 폐 결절 검출률이 2배 이상 높아지는 것으로 확인됐다.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 구진모·남주강 교수는 인공지능 기반 CAD(컴퓨터..
이전
1756
1757
1758
1759
176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