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제철 맞은 ‘딸기’로 매출도 상승…유통가, 맛·비주얼 높인 제품 선보여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차가운 디저트도 빠질 수 없다. 과거 봄이 제철이었던 딸기는 시설 재배 시기가 빨라지면서 겨울에 빠질 수 없는 과일로 자리..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재수탁기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우리은행이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실시한 주택도시기금 재수탁기관 선정 입찰에 참가해 우선협상대상자로 15일 선정됐다.이번 입찰에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우리은행이 기금..
매출 139억 원 달성한 루닛, 유럽 시장 정조준 나선다
해외 판매 확대로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한 루닛이 글로벌 판매 강화를 위해 유럽지사를 설립한다.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루닛은 16일 개최한 이사회에서 신규 자회사 '루닛 유럽..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獨서 '최고의 대형 SUV' 수상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의 아이코닉한 오프로더 '올 뉴 디펜더'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가 선정하는 '2023 베스트 카'에서 최고의 수입 대형 SUV·오프로드..
아이나비시스템즈, '배달의민족'에 맵 플랫폼 공급… "배달 서비스 정확성·편의성 향상"
팅크웨어의 모빌리티 및 자율주행 맵 개발 자회사 아이나비시스템즈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 맵 플랫폼을 공급한다고 16일..
만트럭,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구호 성금 '100만유로' 기부
만트럭버스그룹(이하 만트럭)이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사태의 구호 활동을 위한 지원금 100만유로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사태의 피해자들을..
신예 차우민, 편집샵 브랜드 플라즈 모델 발탁
신예 차우민이 남성 컨템포러리 멀티숍 ‘플라즈(PLADS7)’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16일 플라즈 관계자는 “플랫폼 웨이브의 ‘약한영웅 class1’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연기로 특유의..
금호타이어, ESG위원회 출범… "ESG 경영 강화"
금호타이어가 지난 14일 이사회 산하에 ESG위원회를 신설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ESG위원회 신설은 사내 최고 의사 결정 기구인 이사회에서 ESG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ESG 경영을..
현대차, 중형트럭 '2023년형 마이티' 출시… "상품성 강화"
현대차가 연식변경 모델 '2023년형 마이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현대차는 2023년형 마이티의 적재량 4톤 모델인 에어브레이크에 신규 선택 사양 및 휠베이스 라인업을 추가하고 전..
KT, 한국투자증권 신입사원 대상 AI 실습 교육 진행
KT가 한국투자증권 공채 신입사원 대상 직무 교육 프로그램에서 인공지능(AI) 실습 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산·학·연 협력 플랫폼 ‘AI 원팀’을 함께하며 지난 3년여간..
구글 클라우드, 리테일 분야 AI 기술 공급 확장
구글 클라우드가 유통 분야에 인공지능(AI) 기술을 확대 공급한다. 글로벌 경영 컨설팅 전문 서비스 기업 ‘액센츄어(Accenture)’의 ‘ai닷리테일(ai.RETAIL)’ 플랫폼에 AI, 데이터 분석, 제품..
AI 퀴즈앱 ‘말해보카’, 영어 교육 변화 시동
인공지능(AI)과 게임을 결합한 교육 애플리케이션(앱)이 사용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AI 교육 스타트업 ‘이팝소프트’는 AI 기반 영어 학습 앱 ‘말해보카’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헤이조이스, 1,200명의 일하는 여성이 모인다…'리유니온 파티' 개최
여자들의 라이프 성장 플랫폼 헤이조이스(HeyJoyce)가 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에는 2545 일하는 여성..
"오십견 비수술 치료 후 지속되는 통증, 해결책은?"
오십견은 세계 인구의 약 2%에서 유발되는 흔한 질환이다. 오십견이란 병명은 50세 전후로 어깨의 움직임이 제한되고 통증이 거세다고 하여 붙여진 명칭이다. 따라서 정확한 진단명은..
패션 ‘디자인 카피·도용’ 막는다…무신사, 지재권 보호 캠페인 진행
무신사와 한국브랜드패션협회가 국내 패션 브랜드 디자인 지식재산권 보호 및 가품 근절을 목표로 ‘페이크 네버(FAKE NEV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이전
1756
1757
1758
1759
176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