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가심비 혜택으로 호캉스 미리 준비한다! 호텔업계,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진행

기사입력 2021.05.24 11:06
  •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답답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호텔들이 이른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알찬 혜택의 썸머 플래시 세일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단 6일간 ‘파라다이스 치휴 위크’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단 6일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이른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치휴 위크’를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객실 최대 40% 할인,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 등을 기본으로 각 호텔 별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예약은 5월 26일부터 31일까지 각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 일정은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성인 2인 조식 ▲사계절 야외 온수풀, 실내 수영장 무제한 이용 ▲키즈존, 피트니스 1회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이용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디럭스 객실 1박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미스터맨 리틀미스 체험존 등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 등을 포함했다.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5일간 '얼리 써머 플래시 세일' 선보여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제주’)은 6월 부터 9월까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35% 할인 혜택(하얏트월드 회원)을 제공하는 ‘얼리 써머 플래시 세일’을 5월 26일부터 30일까지 단 5일 동안만 진행한다.

  • 얼리 써머 플래시 세일을 통해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일정에 대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얏트 월드 회원은 최대 35%, 비회원은 최대 30%(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회원 최대 25%, 비회원 최대 20%)  객실 할인률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월드는 간단한 무료 가입을 통해 비회원보다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유효 숙박에 대해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도 있다.

    국내 3개 힐튼 호텔, 최대 40% 할인 여름 세일


    국내 3개의 힐튼 호텔(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경주)은 5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최대 4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을 진행한다.

  • 이번 플래시 세일은 5월 24일 오전 10시부터 5월 28일 오전 10시까지 각 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30% 할인률이 적용된다. 플래시 세일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로 예약 변경은 도착 3일 이전까지 가능하며 취소는 불가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