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가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를 기념해 YE의 브랜드 'Yeezy(이지)'의 한국 한정판 아이템들을 포함한 공식 MD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YE의 브랜드 Yeezy는 실험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으로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한 아이코닉한 브랜드다. 이번 MD 라인업에는 발매를 앞둔 'BULLY', 최신 앨범 'Vultures'를 테마로 한 제품부터 세계적인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와의 협업 컬렉션이 포함되며, 자켓, 티셔츠, 팬츠, 반바지, 후드티, 우비, 신발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일부 제품은 콘서트 티켓 소지자만 공연 당일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한정판으로 제공돼 관람객만이 소장할 수 있는 희소성과 상징성을 지닌다.
또한, YE는 이번 한국 공연을 위해 'Korea Exclusive' 컬렉션도 깜짝 선보인다. YE가 특정 국가의 공연을 위해 MD를 제작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한국 팬들을 향한 YE의 각별한 애정이 담긴 결과다. Korea Exclusive의 모든 아이템은 티켓 소지자에 한해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
현장 한정판 MD 외에도 Yeezy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업은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Yeezy 제품을 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 와우회원들에게 더욱 반가운 혜택이 될 전망이다.
Yeezy 제품 라인업은 오늘부터 쿠팡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판매는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쿠팡 내 입고 알림 신청을 통해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YE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는 내달 3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금일 오후 8시부터 오직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