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손예진♥' 현빈 측 "2세는 아들, 12월 출산 예정" (공식)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오는 12월 아들의 부모가 된다.28일 현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지와의 전화 통화에서 "오는 12월 현빈의 아내 손예진이 출산 예정이다. 두 사람 2세는..
롯데마트, 호주청정램 할인 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가 호주축산공사와 함께 내달 2일까지 ‘양고기 할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호주청정램 일부 품목에 대해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일부..
미식의 도시 '홍콩'의 맛, 한국서 간편식으로 맛본다… 홍콩관광청-CU, 이금기 제휴 상품 출시
아시아의 미식 도시 홍콩의 식탁에는 동서양의 문화가 사회 전반에 조화롭게 어우러진 독특함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풍부한 식재료에 동서양을 넘나드는 요리 기법들이 더해지고..
LG생건, 3분기 영업익 1901억 45% 감소…“中 봉쇄·원자재·환율 영향”
LG생활건강의 3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7.0% 감소한 1조8703억원, 영업이익은 44.5% 감소한 1901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초 시작된 중국 봉쇄정책이 3분기에도..
번개장터, 강승현 대표이사 선임…공동 대표 체제 돌입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가 강승현 프랙시스캐피탈파트너스(이하 프랙시스캐피탈) 전무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번개장터는 최재화 현 대표이사(CEO)와 강..
현대차, 서울시 광진구에 국내 최초 '이동형 수소충전소' 운영 개시
현대차가 국내 최초로 이동형 수소충전소 운영에 나선다.현대차는 27일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이동형 수소충전소 운영지에서 '이동형 수소충전소 H 광진 무빙 스테이션' 개소식을..
르노코리아,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XM3 하이브리드' 오는 28일 출시… 가격은?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쿠페형 SUV XM3의 하이브리드 모델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오는 28일부터 국내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보다 앞서 출시된 유럽 시장에서..
한림대한강성심병원, 옵티팜과 항생제 대체제 공동 개발 추진
한림대한강성심병원과 옵티팜이 항생제를 대체제 개발을 추진한다.한림대학교한강성심병원은 10월 24일 ㈜옵티팜과 항생제 대체제, 이종이식 관련 공동 연구개발을 추진하기 위한..
신테카바이오, AI 신약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론칭
인공지능(AI) 신약 개발 기업 ㈜신테카바이오가 자사 슈퍼컴퓨팅 인프라 기반으로 독자 구축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적용한 AI 신약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STB CLOUD(에스티비..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환급액 미리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연말정산 예상 세액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국세청은 27일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와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는..
[리뷰] 사람이 땅에 발붙이고 살아갈 수 있게 하는 것…'고속도로 가족'
차가 고속도로 위를 시속 100km 이상의 속도로 질주한다. 그 바로 옆에서 한 가족이 아주 천천히 걸어간다. 잠시 걸음을 멈추고 장난을 치기도 한다. 이 가족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산다...
뇌졸중, 조기 재활치료 중요성 확인…신체기능 향상 가능 시기는 최장 18개월
뇌졸중 발병 후 최장 18개월까지는 신체기능 수준을 향상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질병관리청 백경란 청장은 세계 뇌졸중의 날(10월 29일)을 맞아 ‘뇌졸중 환자 재활분야 장기..
"취약채무자는 파산선고와 동시에 면책" 신속면책제도 내달 1일 시행
신용회복위원회(이하 신복위)와 서울회생법원(이하 법원)이 서울지역 취약계층의 신속한 경제적 재기를 지원하기 위한 '취약채무자 신속면책제도'를 오는 11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금융당국, 은행 예대율 규제 한시적 완화... 채권시장 안정 기대
금융당국이 자금 시장의 안정을 위해 은행 예대율 규제를 한시적으로 완화하기로 했다.금융위원회(이하 금융위)는 27일 은행의 예대율 규제비율을 100%에서 105%, 저축은행은 100%에서 110%로..
"어린이도 재테크 시대!" 저축 습관 키우는 어린이 적금 상품 인기
자녀의 목돈 마련과 조기 경제교육 등을 목적으로 어린이 금융상품에 관심을 갖는 학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금융권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적금 상품들을..
이전
1906
1907
1908
1909
19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