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내일부터 홍콩 출발 '입국자 입국 전 PCR 해제'… 홍콩을 대표하는 4가지 어트랙션, 상품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23.03.10 14:34
  • 사진출처=빅버스 홈페이지
    ▲ 사진출처=빅버스 홈페이지

    3월 11일부터 중국·홍콩·마카오발 입국자에 적용됐던 입국 전 검사 및 큐코드 의무화 조치가 해제된다. 홍콩 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홍콩을 대표하는 어트랙션 홍보를 위해 어트랙션 홍보 담당자들이 한국을 방문한다.

    빅버스, K11, 옹핑360, 스카이100 홍콩전망대 등 4개 어트랙션 홍보를 위해 찾는 이들은 3월 15일에 국내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Hello from HongKong Attractions!' 상품 설명회를 개최한다.

    빅버스(Big Bus)는 홍콩의 대표적인 시티투어버스로 홍콩 섬 주간 투어 노선과 구룡 지역 나이트 투어 노선을 운영 중이다.  K11 SKIES 는 홍콩 초대형 쇼핑문화 복합시설로 리테일테인먼트를 극대화한 공간이다. 120개의 다이닝 컨셉을 포함해 800개 이상의 스토어와 홍콩 최대의 실내 엔터테인먼트가 집결되어 있다. 옹핑360 케이블카는 아시아에서 가장 긴 공중 길이 5.7km의 해상 케이블카 이며 란타우섬의 관문으로 옹핑 빌리지를 연결한다. 세계 최장 다리 '홍콩 주하이 마카오 대교', 퉁청, 옹핑 빌리지, 포린 사원, 빅부처상 등 홍콩 도심지와는 전혀 다른 풍광을 조망할 수 있다. 마지막 어트랙션인 스카이 100 홍콩전망대는 홍콩을 360도 조망할 수 있는 홍콩 유일의 실내 전망대이다. 초고속 더블데크 엘리베이터를 타고 1분만에 100층에 도착해 홍콩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