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코리아에프티, 친환경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코리아에프티는 카본 캐니스터를 시작으로 플라스틱 필러넥, 차량용 선쉐이드를 포함한 의장 부품 등을 개발·국산화해 국내 자동차 산업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국내에 있는 R&D 센터와..
5월 수입차 신규 등록, 전년比 9.2% 감소… "물량 부족 영향"
지난달 수입차 판매량이 일부 업체의 물량 부족으로 전년 동기 대비 줄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지난달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2만1339대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이는 4월..
볼보자동차, 아이들이 살아갈 내일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 전개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자동차)가 지구의 안전을 주제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삶의 변화를 제안하는 '2023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도로 위 안전을 넘어..
재규어랜드로버, 새로운 JLR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모던 럭셔리 비전 가속화"
재규어랜드로버가 하우스 오브 브랜드 조직으로 전환하면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 Corporate Identity) JLR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모호함을 없애고..
포드코리아, '레인저 어드벤처 데이' 고객 행사 성료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레인저 어드벤처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충남..
기아, BMW·벤틀리 출신 디자이너 '존 버킹햄' 영입
기아가 미래 디자인 경쟁력 확보를 위해 BMW, 벤틀리, 패러데이 퓨처 출신 존 버킹햄 디자이너를 기아넥스트디자인외장실장으로 영입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1일부터 근무를 시작한 버킹햄..
토요타 대표 플래그십 '크라운' 韓 상륙… "혁신·도전 상징 모델"
토요타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 '크라운'이 국내 상륙했다.토요타코리아는 5일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플래그십 모델 '크라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크라운은 올 2월..
[종합] "두렵기도, 떨리기도 하지만"…그럼에도 태용이 'NCT' 첫 솔로가 된 이유
"그동안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지만, 확실히 솔로 활동이라는 것이 두렵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다. 그럼에도 정말 잘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것 같다." 태용이 그룹 NCT로 데뷔한 이후 7년..
본도시락, 용기 교체 등 ‘2027 플라스틱 제로화’ 단계적 감축 전략 진행
본도시락이 2027년 플라스틱 제로화를 달성하고자 단계별 플라스틱 감축 전략을 실행한다고 5일 밝혔다.먼저, 오는 7월 신메뉴 출시 시점부터 덮밥과 샐러드 용기를 기존 종이에서 펄프..
배민, 친환경 성과 측정 기준 수립…지난해 온실가스 2만6000톤 감축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친환경 활동의 효과와 실적을 객관적으로 산정하는 기준인 ‘일회용품 사용 억제 사업의 방법론’(이하 방법론)을 개발했다고 5일..
페르노리카코리아, 책임음주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 론칭
글로벌 와인 및 스피릿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아시아 전역의 책임 있는 음주를 장려하기 위해 론칭한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을 한국에서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싱가포르항공, 인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 운영 재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 제공할 것"
싱가포르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 서비스를 오늘(5일)부터 재개한다.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4층(탑승구 29 근처)에 위치한 ‘실버크리스 라운지’에는 휴식, 비즈니스..
[종합] "프로미스나인의 개화기는 지금"…첫 정규로 선보일 성장 '#menow'
프로미스나인이 데뷔 6년 만에 새로운 출발을 맞는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5집 이후 1년 동안 정규 앨범 준비에 나선 이들은 "더 확장된 프로미스나인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며 의지를..
환경의 날 맞아 유통업계, 친환경 행보 눈길
유통업계가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패키지 도입 및 자체 환경 프로젝트 진행 등 환경을 위한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6월 5일 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물의 고장 강소성에서 즐기는 오감만족 여행
중국 동부 황해 연안에 자리한 강소성은 예로부터‘강, 하천, 호수, 바다’ 4개의 자원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물이 풍부했다. 강소성은 수당시기부터 중국 최고의 경제 발전 지역 중..
이전
1616
1617
1618
1619
16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