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열기,닫기
디지틀조선일보
검색
전체메뉴열기,닫기
검색열기,닫기
경제
모빌리티
사회
여행/문화
헬스
IT/과학
연예
엔터테크
디지틀조선일보
경제
모빌리티
사회
여행/문화
헬스
IT/과학
연예
엔터테크
디지틀조선일보
닫기
전체기사
경제
산업
유통
금융
글로벌경제
일반
모빌리티
신차
시승기
일반
사회
사회일반
오피니언
여행/문화
국내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생활문화
일반
헬스
디지털헬스
제약
바이오
일반
IT/과학
테크
정책
인더스트리
포커스
연예
스페셜
엔터테크
뮤직테크
스포츠테크
에듀케이션
퓨처테크
일반
Travel World
홍콩
홍콩 여행,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여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자
해외로밍이 가능한 국가가 늘고, 요금도 저렴해져 스마트폰의 사용이 해외에서도 보다 자유로워짐에 따라 여행자의 모습도 변화하고 있다. 지도와 책을 펼치는 모습은 사라지고 대부분의..
'쥐의 해'를 맞아 풍성한 축제가 펼쳐지는 홍콩의 설날
올해는 경자년(庚子年)으로 십이지간(十二支間) 중 시작의 띠인 쥐의 해이다. 동양 문화권의 나라에서는 새로운 십이지간의 시작인 설날을 맞아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특히,..
홍콩영화 명소...우리가 사랑했던 추억을 찾아 떠난다
인터넷도 케이블TV도 없던 그 시절 영화관이 아닌 곳에서 보는 영화는 비디오를 빌려 친구들과 모여서 보거나 ‘주말의 영화’나 ‘토요명화’에서 해주는 영화를 보는 것이 영화를..
#호주
#스위스
#싱가포르
#뉴질랜드
#페루
#오스트리아
#프랑스
#캐나다
#두바이
#일본
#미국
#모리셔스
#인도네시아
#홍콩
#태평양
#터키
#핀란드
#필리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영웅, 홍콩 스타 주윤발의 흔적을 찾아서
얼마 전부터 불어온 레트로(Retro)의 인기가 사그라질 줄 모르고 오히려 여러 방면으로 확장하고 있다. 아이유로 대표되는 젊은 인기가수들이 이문세·김광석 등 80년대 가수들의 노래를..
홍콩관광청 신임 청장에 데인 청 부임 “홍콩의 명성을 재건할 것”
홍콩관광청은 2019년 11월 1일 신임 관광 청장 데인 청(Dane Cheng)이 부임했다고 지난 11월 19일 밝혔다. 이에 팡 유카이(Pang Yiu-Kai) 홍콩관광청 체어맨은 "신임 청장, 데인 청의 취임을 환영하며..
그때 시절을 추억하게 하는, 우리가 사랑했던 도시, '홍콩'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건 내 청춘도 이 골목도 마찬가지였다. 시간은 기어코 흐른다. 모든 것은 기어코 지나가버리고 기어코 나이 들어간다. 청춘이 아름다운 이유는 아마도 그 때문일..
권용집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 “韓 관광객 하락 폭 가장 커...반드시 다시 재기할 것을 기대”
홍콩의 범죄인 인도 법안(송환법) 반대 시위가 계속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홍콩 시위와 관련된 뉴스가 연일 끊이지 않고 있다. 이로 인해 홍콩을 찾는 한국 관광객이 많이 줄어든 가운데..
도심 속 휴가, 홍콩 5성급 호텔에서 10만원대로 즐기는 호캉스
멋진 경치의 도시를 발 아래 두고 차가운 물 속으로 뛰어들 수 있는 루프톱 풀, 다채로운 무료 서비스와 로컬 투어, 수준 높은 예술품의 향연까지. 흥미롭고 다양한 도시의 매력을 그대로..
홍콩여행, 가볍게 떠나자
최근 익스피디아가 발표한 조사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에게 미식은 여행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요소로 10명 중 8명이 여행지를 선정하는데 있어 미식을 고려하고 있으며..
[홍콩여행기] 홍콩 야경과 함께 놓치지 말아야 할 홍콩 핫 플레이스
홍콩은 연간 150만에 가까운 인구가 방문할 정도로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여행지이다. 가까운 거리, 연중 따뜻한 날씨,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 거리 때문에 계절에 관계 없이 꾸준하게..
현지인들처럼 홍콩 즐기기 시리즈 제2탄, 힙하고 핫한 여행지
최근 몇 년간, 여행지에서 현지인처럼 먹고 마시며 즐기는 이른바 ‘현지인처럼 즐기기(Travel Like a Local)’가 전세계적으로 여행의 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국내에서는 ‘한달살기’라는..
현지인들처럼 홍콩 즐기기 시리즈 제1탄,식도락 여행
최근 몇 년간, 여행지에서 현지인처럼 먹고 마시며 즐기는 이른바 ‘현지인처럼 즐기기(Travel Like a Local)’가 전세계적으로 여행의 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국내에서는 ‘한달살기’라는..
2019 홍콩관광교역전 개최 "이번 여름은 ‘홍캉스'를 즐기는 홍콩여행"으로...
지난 5월 21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2019 홍콩관광교역전(2019 Hong Kong Travel Mission)’이 개최됐다. 홍콩관광청 주최로 열린 이 행사는 홍콩의 주요 테마파크, 현지 여행사, 호텔들로..
정작가의 홍콩을 가다 [4] 홍콩여행의 바킷 리스트, 홍콩 최고의 심야 술집
‘별들이 소곤대는 홍콩의 밤거리’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유명한 옛 노래가 있다. 홍콩의 찬란한 야경은 지금도 그만큼 아름답지만, 2019년 홍콩에서는 별 대신 화려한 나이트라이프가..
올여름에는 홍콩으로 가자! 갓성비로 즐길 수 있는 홍콩여행
“올해에는 회복세로 반등하여 홍콩을 방문한 한국 여행객이 늘고 있다. 3월까지 약 5.5%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오랜만에 겪은 감소를 옛 추억으로 기억하며 경쟁이 비록..
이전
1
2
다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