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한 번으로 끝? No!” 같은 곳 또 가는 'N차 여행'이 뜬다
한 번 가본 곳은 다시 안 간다? 이제는 옛말이다. 요즘 여행자들 사이에서는 같은 지역을 여러 번 찾아가며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N차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디지틀조선일보, 디지털SAT 무료 모의고사 ‘Free book’ 오픈
디지틀조선일보가 디지털 SAT시험을 준비하는 응시자를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무료 SAT모의고사 ‘Free book’을 서비스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SAT시험을 준비하는..
[IAA] BMW "韓 시장 위한 전용 한국어 음성 서비스 공급자 올해 발표"
지난 5일(현지 시간), 독일 뮌헨에서 진행된 '뉴 iX3' 세계 최초 공개 행사에서 만난 슈테판 두라흐 BMW 그룹 UI∙UX 개발 총괄은 새로운 파노라믹 iDrive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 중심 철학을..
[IAA] BMW "노이어 클라쎄 등장… 변혁의 시작이자 새로운 출발점"
BMW가 지난 5일(현지 시간), 독일 뮌헨에서 미래 전략 '노이어 클라쎄(Neue Klasse)'의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양산형 순수 전기차 '뉴 iX3'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마이크..
메리어트 본보이, 세부·팔라완·보라카이 매력 담은 영상 캠페인 론칭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 회복되면서, 동남아시아 휴양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필리핀은 7천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군도국가로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네이버, 롯데 유통군과 온·오프라인 유통 AI 전환 협력
네이버는 롯데 유통군과 온·오프라인 유통 부문의 AX(AI Transformation) 혁신을 위해 공동 협력한다고 7일 밝혔다. AI·클라우드 등 팀네이버의 첨단 기술을 롯데 유통군이 보유한 방대한 유통..
[IAA] "'노이어 클라쎄' 전기차 시대 본격 개막"… BMW, 디지털 경험 강화한 '뉴 iX3' 공개
BMW가 디자인과 기술 혁신을 앞세운 새로운 전기차 시대의 서막을 열었다.BMW는 지난 5일(현지 시간), 독일 뮌헨에서 자사의 미래 전략 '노이어 클라쎄' 시대를 여는 첫 양산형 순수 전기차..
레고로 표현한 '꿈꾸는 강원도'... 레고랜드 코리아 '2025 스쿨 챌린지' 성료
작은 레고 브릭 하나하나가 모여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순간이 있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서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이..
하와이 오아후 섬이 거대한 갤러리로...백만 달러 규모 공공예술 '와히 파나' 완성
세계적인 휴양지 하와이가 관광 명소를 넘어 문화예술의 무대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있다. 특히 오아후 섬 전체를 하나의 거대한 갤러리로 만드는 야심찬 프로젝트가 올 가을 드디어..
[인터뷰] 래플스 싱가포르 “한국은 가장 주목할 만한 신흥 소스 마켓”…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1887년 개관한 세계적 럭셔리 호텔 래플스 싱가포르가 한국 시장을 핵심 타깃으로 삼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래플스 호텔 싱가포르의 커머셜 마케팅 디렉터 재스민 홀(Jesmine..
“손바닥 대면 결제 끝” 롯데면세점, 바이오 서비스 도입
롯데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장정맥(손바닥 정맥) 기반 바이오 인증 및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공항 면세점의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점에서 해당..
혁신 기술로 손잡은 한국-이탈리아... 115개사 참가 ‘비즈니스 포럼 2025’ 성황
한국과 이탈리아가 혁신 기술을 중심으로 한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양국은 오늘(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이탈리아 비즈니스 포럼 2025'에서 첨단기술, 녹색경제,..
HD현대일렉트릭, BESS 시장 본격 진출… 북미서 1400억 규모 수주
HD현대일렉트릭은 지난 4일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HD현대글로벌R&D센터에서 총 1400억원 규모의 미국 텍사스 200MWh급 ‘루틸 BESS(배터리에너지저장장치) 프로젝트’에 대한..
“머리카락 1만분의 1 크기 다이오드 구현”
부산대·성균관대·인하대 공동 연구팀이 머리카락 두께의 1만분의 1 수준에 불과한 초소형 다이오드를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 초소형 접촉 면적에서도 안정적인 전류 제어와 광응답..
오뚜기, 드레싱·식용유 뚜껑 구조 개선…플라스틱 절감·사용 편의성 강화
오뚜기가 드레싱과 식용유 제품의 뚜껑 구조를 개선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5일 밝혔다.기존 제품은 뚜껑을 열기 위해 수축필름과 속 마개를 일일이..
이전
186
187
188
189
19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