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김종현 위세아이텍 대표, 한국연구산업협회 6대 회장 선출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업 위세아이텍은 김종현 대표가 한구연구산업협회 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2일 밝혔다. 임기는 오는 2025년 11월 말까지 3년이다. 한국연구산업협회는..
뷰노, RSNA 2022에서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체험 전시 펼친다
뷰노가 RSNA 2022에서 자사의 의료인공지능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를 진행한다.글로벌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기업 뷰노는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되는 2022년..
“우루과이전 승리 기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의료서비스로봇과 축구 국가대표팀 이색 응원
용인세브란스병원이 24일 카타르 월드컵 조별 예선 첫 경기를 맞아 붉은 악마로 변신한 의료서비스로봇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이색 응원을..
이루다, 레이저기기 ‘리팟’ 2022 굿디자인 어워드 은상 수상
이루다의 레이저기기 ‘리팟’이 2022 굿디자인 어워드 은상에 선정됐다.글로벌 미용 의료 전문기업 이루다는 자사의 차세대 레이저기기 ‘리팟(reepot Nd:YAG laser system)’이 ‘2022 굿디자인..
올리브헬스케어, 개인용 근육 관리기기 ‘피토’ 글로벌 론칭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올리브헬스케어가 근육 관리 솔루션 피토(Fitto)를 글로벌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피토는 사용자의 근육량과 질, 그레이드, 균형 등 근육과 체형에 대한 다양한 측정..
호텔에서도 "대~한민국!"…호텔업계, '월드컵 응원' 프로모션 진행
전 세계 축구 축제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호텔가에도 월드컵 관련 패키지와 프로모션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서울드래곤시티, 대한민국 조별리그 생중계서울드래곤시티는..
고물가 시대 ‘중저가 피자’ 선보이는 피자업계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피자업계가 고품질의 가성비 제품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프리미엄 피자를 선보이던 브랜드도 젊은 세대를 겨냥한 중저가 피자를 선보이고, 중저가..
매일유업, 푸드테크 확보 나선다…SK·美 퍼펙트데이와 업무협약
매일유업이 SK 및 미국의 대체 유(乳)단백질 기업 퍼펙트데이와 대체 유단백질 사업 추진 양해각서 체결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미래 푸드테크 파트너십 기반을 확보하기 위함이다.이..
[ESG] 쿠팡이츠, 다회용기 시범운영…“고객 편의 위해 남은 음식 그대로 수거”
쿠팡은 지난 8월 29일부터 강남구 일부 매장에서 쿠팡이츠로 주문 시 다회용기를 이용하는 시범운영을 진행하고 있다.쿠팡의 다회용기 사업 시범운영은 지난 4월 22일 서울시와..
제철 생딸기 활용한 화려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딸기 뷔페' 잇따라 출시
겨울철 대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와 디저트가 출시되고 있다.편의점에서는 딸기 샌드위치를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편의점 CU는 지난 11월 1일부터 멤버십 앱..
지프, 플래그십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 5인승·4xe 사전 계약 돌입
지프가 내달 국내 출시를 앞둔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와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5세대로 완전히 새롭게 거듭난 올 뉴 그랜드..
프루프포인트 "코스피 200 기업 88%, 사기성 이메일 차단 못해"
글로벌 사이버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기업인 프루프포인트가 23일 서울 소공동에서 '프루프포인트 2022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코스피 200 기업 대상으로 진행한 이메일 인증 프로토콜 분석..
EDGC, 매년 11월 유전자 기념일 ‘지니데이’ 진행
EDGC(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11월 23일 ‘지니데이’로 지정하고, 유전자를 주제로 하는 기념일 행사를 매년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니데이는 ‘유전자와 나(Gene&I)’를 뜻하며, 유전자 쌍을..
이베코코리아, 강원·충북·경북 지역 덤프트럭 고객 대상 순회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베코코리아가 오는 25일까지 강원과 충북, 경북 지역을 순회하며 적재중량 15톤 대형 덤프트럭 모델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베코코리아는 본격적인..
김장량 줄여 필요한 만큼 담그는 '미니 김장' 대세…실속 있는 김장 도와줄 ‘김장템’
김장 적기가 찾아왔다. 올해는 고물가에 김장량을 다소 줄여 필요한 만큼만 김치 담그는 '미니 김장'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이에 다양한 크기의 김치통부터 항균백, 항균장갑 등..
이전
1871
1872
1873
1874
18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