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소비자원 “요가복 건조속도·길이 등 차이 나”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요가복 11개 제품(8개 브랜드)을 시험한 결과, 기능성·내구성·색상변화에 차이가 있고 일부 제품은 표시사항이 기준에 부적합했다고 5일 밝혔다...
MINI 코리아, '2022 MINI 플리마켓' 성료… "1만명 방문"
MINI 코리아가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22 MINI 플리마켓'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5일 밝혔다.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MINI 플리마켓은 'MINI 미리..
스텔란티스 코리아 "겨울철 안전 운행 필수 항목 무상점검 받으세요"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2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스텔란티스 코리아는 한파가..
롤스로이스, 美 마이애미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공개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 바젤 마이애미 2022에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롤스로이스에서 맞춤 제작을..
르노코리아 "겨울철 배터리 교체하고 안전운전하세요"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내년 1월 말까지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르노코리아는 전 차종 고객을..
올림플래닛, 메타버스서 잡 페스티벌 개최 “국내 유수기업 참여”
메타버스 SaaS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이 국내 유수 기업과 함께 메타버스 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올림플래닛은 1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메타버스 SaaS..
넥센타이어, AI 적용한 노면 감지·제동거리 분석 기술 개발
넥센타이어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술을 적용한 노면 감지 및 타이어 제동거리 분석 기술을 개발했다고 5일 밝혔다.넥센타이어는 이 기술을 통해 향후 기후 환경 및 노면 조건에 따른..
신세계인터내셔날,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 국내 판권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헤어케어 시장을 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의 국내 독점 판권을 인수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국내 사업을..
[시승기] 접근 가능한 수입 전기 SUV '폭스바겐, ID.4'
폭스바겐코리아가 올해 9월 출시한 ID.4를 시승했다. 폭스바겐은 전기차 시장의 중요성을 고려해 유럽 외 수출국 중 처음으로 국내에 ID.4를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고어 섬유사업부, 확장 폴리에틸렌 멤브레인 ‘100대 혁신 제품’ 선정
고어 섬유사업부는 혁신적인 확장 폴리에틸렌(ePE) 멤브레인이 파퓰러 사이언스의 제35회 베스트 오브 왓스 뉴 어워드에서 ‘올해의 100대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파퓰러..
따뜻하고 쾌적한 집콕 도와줄 '겨울 가전제품'
매서운 추위에 더해 올겨울에는 특히 난방비 걱정이 크다. 이번 겨울 시즌 에너지 가격 폭등이 예상되고 있으며 실제로 난방 온수비와 연관된 열요금이 올해 약 40% 정도 급등한 바 있다...
주량 약한 이들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음료'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모임과 술자리 약속이 늘고 있는 가운데 주량이 약한 이들의 걱정과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음주는 개인마다 주량의 편차가 있지만, 알코올 분해 효소가 적거나..
겨울 추위 맞아 '따뜻+매콤' 조합 내세운 신메뉴 눈길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면서 따뜻함과 추위를 잊게 하는 화끈한 매콤함의 조합의 식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바비큐의 온기가 돋보이는 샌드위치부터 매콤달콤한 떡볶이, 푸짐한 누룽지를..
현대바이오 “코로나19 치료제 임상2상 사실상 완료”
현대바이오사이언스(이하 현대바이오)가 진행 중인 코로나19 치료제 임상2상을 사실상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현대바이오는 자사의 범용 항바이러스제 후보물질인 CP-COV03의 코로나19..
동원시스템즈,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동원시스템즈가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이전
1856
1857
1858
1859
186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