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씨젠의료재단, 높은 고용 창출로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 ‘씨젠의료재단’은 ‘2022 TV조선 경영대상’ 일자리창출경영 부문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TV조선 경영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찬바람 불면 심해지는 아토피·알레르기 질환 ‘유산균’으로 치료한다
찬 바람이 불면 심해지는 아토피피부염과 알레르기 질환 치료에 유산균의 역할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알레르기 호흡기 연구팀은 아토피피부염과 알레르기..
크리스마스 계절, 세대별 입맛 공략 나선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계절에 어울리는 음료로 세대별 입맛 공략에 나섰다. 맛을 포함해 디자인과 감성 등을 고려한 음료로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20대와 30대가 포진해..
신한은행, 'AI 이상행동탐지 ATM' 모든 영업점으로 확대 시행
신한은행이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고객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AI 이상행동탐지 ATM'을 전체 영업점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AI 이상행동탐지 ATM은 AI딥러닝을 통해 연령대별 다양한..
신테카바이오, 클라우드 기반 AI 신약개발 플랫폼 서비스 미국 정식 론칭
신테카바이오가 클라우드 기반 AI 신약개발 플랫폼 서비스를 미국에 정식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첫발을 내디뎠다.AI 신약개발 기업 ㈜신테카바이오는 자사 클라우드 기반의 AI..
코어라인소프트, 싱가포르 의료기기 인증으로 아세안 진출 본격화
싱가포르에서 의료 인공지능(AI) 솔루션 인허가를 획득한 코어라인소프트가 본격적인 아세안 진출에 나선다.의료 인공지능(AI) 기업 코어라인소프트는 지난 10일 싱가포르..
우리은행, '우리ONE 회전식 복리 외화예금' 최초 가입금액 조정... "미화 1달러부터"
우리은행이 '우리ONE 회전식 복리 외화예금'의 최초 가입금액을 미화 1달러로 낮춰 조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외화예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누구나 부담 없이 외화예금..
특가 할인, 이벤트 등…완구 업계, 크리스마스 시즌 대비 프로모션 활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의 선물을 구매하려는 이가 많아지며, 완구 업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2022년 크리스마스 마지막 행사로 19일..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 ‘하이패스’ 결제 도입
맥도날드가 드라이브 스루(DT) 서비스에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맥도날드는 지난 14일 한국도로공사, 신한카드, KIS정보통신과 함께 국내 최초 드라이브 스루 하이패스..
추운 날씨엔 역시 ‘국물’…뜨거운 국물 요리 대전 시작된다
본격적인 겨울의 쌀쌀한 날씨에 식품·외식업계의 국물 요리 대전이 막을 올렸다. 분식 브랜드 스쿨푸드에 따르면 전국에 한파 경보가 발령되었던 12월 1주차 스쿨푸드의 뜨거운 국물..
게이밍 기기, 시네빔, 스마트 워치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아이템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꾸민 백화점을 방문하거나 홈 파티를 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한국인 5명 중 1명은 ‘영양 불균형’, 똑똑한 영양제 섭취 방법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지만, 면역력 관리에는 빨간불이 켜졌다.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외식과..
에이피테크놀로지, 모유올리고당 유럽 노블푸드 인증 획득
에이피테크놀로지가 대량생산체제를 구축하여 국내외에 판매 중인 모유올리고당 '2'-푸코실락토오스'에 대해 유럽식품안전청(EFSA)의 노블푸드(Novel Food)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부동산·가상자산까지 서비스 영역 확대
카카오페이가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을 부동산, 가상자산까지 확장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용자들이 다양한 자산 내역을 보다 체계적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해당 서비스의..
[종합] "김현주·박희순 캐스팅, 고민 길지 않았다"…'믿보배' 조합 완성한 '트롤리'
믿고 보는 배우와 믿고 보는 배우가 만났다. 감독 역시 "어떤 분을 캐스팅해야 할까 고민한 시간을 짧았다"라며 두 배우에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김현주와 박희순이 '트롤리'를 통해..
이전
1841
1842
1843
1844
184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