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부음] 김용수 前 롯데제과 대표 별세
▲김용수(전 롯데제과 대표)씨 별세. 황보선씨 남편상, 김유리·지우씨 부친상, 김수한·이주한씨 장인상.-일시 : 2023년 1월 23일-빈소 : 신촌 세브란스 장례식장 특실 1호-발인 : 1월 25일 오전..
지난해 글로벌서 어떤 자동차 색상이 인기 있었나?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의 코팅 사업 부문이 '2022 자동차 OEM 코팅용 바스프 컬러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는 2022년 글로벌 자동차 생산과 자동차에 적용된 색상에 기반해 데이터를 분석한..
금감원 "연간 연금수령액, 1200만 원 이하가 세제상 유리"
은퇴를 앞둔 A씨는 직장생활을 하며 퇴직연금과 2014년초에 가입한 연금저축을 통해 연금을 매월 120만 원씩(연간 1440만 원) 받도록 계획했는데, 이 경우 연금소득세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
[인터뷰] 진짜 원더우먼 된 이하늬, 영화 '유령'과 출산으로 연 2막
"지금 인간으로서, 여성으로서 누릴 수 있는 극상의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나이가 들어서 출산을 한다는 게 꼭 나쁘지만은 않더라고요. 내가 20대에 아이를 낳았으면 이런 관조적인..
직장인, 이직∙퇴사 요인은 ‘근무환경’…복리후생·연봉 관심은 감소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거치면서 지난 3년간 직장인의 이직 퇴사에 대한 관심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빅데이터 콘텐츠 구독 플랫폼 서비스인 KPR 인사이트 트리는 이직과 퇴사에..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팸잼’ 식음료 주목
코로나19 이후 가족끼리 함께 하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만들어진 ‘팸잼(Family+재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팸잼’은 가족을 뜻하는 패밀리(Family)와 재미(Zam)의 합성어로, 가족이 다..
취향 깊게 파고드는 ‘디깅모멘텀’… 개인의 취향 파고드는 서비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개인화’나 ‘취향’ 등의 단어가 소비 시장의 중요 핵심 키워드로 떠올랐다. 특히 에도 좋아하는 것을 깊게 파고들며..
3高 시대에 매장 예약·운영 등 소상공인 돕는 IT 솔루션 눈길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 경제 불황 삼중고 속에 소상공인의 시름은 깊어지고 있다. 코로나 엔데믹으로 상권들이 일부 다시 살아나는 분위기라고는 하나, 최근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인터뷰] 임순례 감독, 직접 말하다…황정민·현빈·'교섭'
* 본 인터뷰에는 영화 '교섭'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일부 포함돼 있습니다.임순례 감독은 '리얼리티'를 중요시해온 감독이다. 그는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2001), '우리 생애..
[인터뷰] 수렁 속에서 꽃피운 박소담의 긍정력
으레 힘든 시간을 거치면 더 단단해진다고 한다. 박소담은 그 말을 몸소 겪었다. 젊은 나이에 암 수술을 받았고, 회복까지 앞을 알 수 없는 시간을 달리고 있다. 박소담에게 영화 '유령'은..
[종편 설특집] 설 특집은 '흥'이 좋아…종편의 풍성한 연휴 예고
종합편성 채널은 주력 콘텐츠들을 앞세워 연말 안방극장 흥 돋우기에 나선다. TV CHOSUN은 김호중을 필두로 인기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 특집을 편성했고, JTBC는 신규 파일럿으로..
[지상파 설특집] 송골매·성시경 콘서트→여행·토크쇼까지 세대 아우르는 예능 출격
설 연휴를 맞아 지상파 방송국이 다채로운 특집 예능을 준비했다. 기존 두터운 시청층을 다진 프로그램 스핀오프뿐만 아니라 세대불문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콘서트 실황까지,..
[인터뷰] 지금이 가장 행복한 나문희, '영웅'에 담은 마음
"많이 늙었어요, 나.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끼도 없어요. 이제는 내가 사는 날까지, 관객이나 시청자들 만날 때까지는 열심히 해야 하는 거죠. 크게 바라는 건 없고, 항상 내가 움직인다는..
운동 중 먹는 ‘아몬드’, 운동 후 근육 기능 개선 및 회복 돕는다
간식으로 먹은 아몬드가 운동 후 근육 기능 회복과 피로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연구를 통해 아몬드를 간식으로 섭취하면 운동 후 느끼는..
[인터뷰] 최민호, '열정'으로 임한…해병대·예능·'더 패뷸러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최민호가 맡은 지우민은 독특한 캐릭터이다. 처음 만나는 표지은(채수빈)의 연인에게 "지우민입니다. 지은이 엑스이기도 하고요"라고 악수를 건네는..
이전
1796
1797
1798
1799
18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