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일본 여행상품 석 달간 판매 폭증… 전년 동일 기간 대비 항공권 3만7943% 폭증
일본이 코로나 여행 빗장을 푼 후 석 달간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인터파크가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이 허용된 지난해 10월 11일부터 올해 1월 11일까지 3개월 동안의 일본 여행상품 판매..
쏘카, 리코와 맞손… "폐기물 수집 운반 차량 관리 강화할 것"
(주)쏘카는 폐기물 수집 운반 토탈 서비스 '업박스(UpBox)' 운영사 리코와 함께 맞춤형 차량 관제·관리 시스템(이하 FMS)의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코는..
3월 27일부터 주 3회… 대한항공, 인천-프라하 노선 운항 재개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대한항공 인천-프라하 직항 노선이 오는 3월 운항이 재개된다. 2020년 3월 운항을 중단한지 약 3년 만이다. 체코관광청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3월 27일부터 인천-프라하..
지방에서 새로운 사업 확장 기회 모색하는 서울 맛집
지방에 위치한 유명 맛집들이 입소문을 타며 서울 주요 상권 및 대형 백화점으로 진출하는 가운데, 서울에서 흔히 ‘핫플’이라 불리는 맛집들이 지방으로 역진출해 주목받고 있다.서울은..
우리은행, 설 연휴 이동점포 신권교환 서비스 재개
우리은행이 코로나19로 인해 일시 중단됐던 신권교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우리은행은 귀성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 '2023 대한민국 올해의 차' 선정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가 자동차 전문기자들이 선정한 '2023 대한민국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2023)'에 등극했다.사단법인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회장 강희수)는 '2023 대한민국..
[종합] '예능신생아' 하정우X주지훈→'만능' 최민호X여진구의 꿀조합, '두발로 티켓팅'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조합이 '두발로 티켓팅'에서 완성됐다. 연기 경력은 많아도 예능은 처음인 형님들 하정우, 주지훈과 만능 엔터테이너 최민호, 여진구가 여행 예능으로 뭉쳤다.19일..
벤틀리모터스, 12년 연속 英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벤틀리모터스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수고용협회가 선정한 영국 '최고의 직장'에 1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영국의 자동차 업체 중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기업은..
엔데믹에 렌터카 수요 증가… "20대 준중형·3040 SUV 선호"
지난해 소비자들의 여행 심리가 회복돼 여행용 단기 렌터카 수요도 증가한 가운데 연령별로 선호하는 차종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지난해 약 30만..
음식물처리기·칼도마살균기·공기청정기 등 설에 가사 부담 덜어줄 가전
설 명절은 가족, 친척들과 그동안의 안부를 나누는 반가운 시간이지만 주부들은 차례상 준비부터 설거지, 청소 등 각종 가사 노동으로 인한 후유증으로 고생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명절..
포르쉐코리아,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인증중고차 센터도 갖춰"
포르쉐코리아가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대구 인증중고차 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대구시 북구로 확장 이전한 대구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센터는 브랜드..
안다르, 고정관념 깬 레깅스 승부수 통했다…전년比 매출 69% 증가↑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해 조거핏과 부츠컷 레깅스의 매출 신장률이 전년 대비 69%나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항목별로는 동기간 조거핏 레깅스의 매출은 3배에 가까운 189%..
와이즈스톤, 민간 주도 ‘인공지능 신뢰성 인증’ 첫발
민간이 주도한 ‘인공지능 신뢰성 인증’ 1호 기업이 탄생했다.소프트웨어 품질검사 기업 ‘와이즈스톤’은 한국표준협회(KSA)와 공동으로 수행한 ‘민간 인공지능 신뢰성 시범인증’..
명절 음식 간소화 추세… 설 음식 준비 돕는 제품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풍경이 크게 바뀌었다. 온 가족이 모여 대량의 음식을 만들기보다 간소화해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이마트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농심, 대만 수출 ‘신라면’서 유해 물질 검출…소비자주권 “국내 제품 전수조사해야”
농심이 대만에 수출한 신라면블랙 일부 제품에서 유해 성분이 검출됐다고 대만언론이 18일 보도했다. 이에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국내 판매제품 전수조사 실시해야 한다는 지적이..
이전
1796
1797
1798
1799
18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