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맥도날드, 한국 진출 35주년…김기원 대표 “최고의 서비스와 사회적 책임 실천할 것”
1988년 한국에 첫 발을 내딛은 맥도날드가 29일 창립 35주년을 맞이했다. 맥도날드는 지난 35년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춘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였다.김기원 한국맥도날드..
유통업계, 맛과 멋 겸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 강화
디저트 제품이 MZ 세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최근 3년 새 국내 디저트 전문점이 50%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KB국민카드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디저트 전문점 매출은 2019년..
딥노이드, 세계은행 디지털개발국에 닥터앤서 등 한국 우수 개발사례 공유
인공지능(AI) 플랫폼 전문기업 딥노이드가 미국 워싱턴DC에서 진행된 세계은행(The World Bank)의 ‘Korea Digital Days 2023’ 행사에 패널로 참가해 의료 AI와 산업 AI, AI 교육 등 디지털전환 혁신..
위전절제술만큼 안전! 상부 조기 위암 환자의 위 기능 보존 효과 인정받은 수술법은?
상부 조기 위암 환자에게 근위부 위 절제 후 이중통로문합술을 시행하면, 위전절제술만큼 안전하고 예후가 좋다는 것이 다기관 임상 연구를 통해 규명됐다.서울대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골든블루 “칼스버그, 일방적 계약 해지 통지... 손해 배상 청구 예정”
골든블루가 지난 3월 7일 칼스버그 그룹으로부터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의 유통을 중단한다는 계약 해지 통지서를 받고 오는 31일 이후 칼스버그 맥주의 모든 유통을..
[종합] 청량하게 돌아온 빌리 "매 앨범, 한계 없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지난 가을, 하드록 장르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던 빌리가 올 봄에는 청량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다양한 장르와 음악, 콘셉트에 도전하면서 매 앨범, 성장하고 한계 없다는 것을..
[종합] 장항준·안재홍은 도울 뿐…이신영·정진운·정건주·김택·김민·안지호 '리바운드'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 보통 출연진들의 이름은 알려진 배우들 위주로 축약하곤 하지만, 이들 중 어느 한 명도 축약할 수 없다. 2012년 대한농구협회장기 전국..
[종합] "내 시작은 아이돌, 제대로 하고 싶다"라는 뱀뱀의 'Sour & Sweet'
"아이돌로 데뷔해서 많은 분들이 제 퍼포먼스, 그리고 노래를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예능만 하는 연예인이 아닌, 제 시작은 아이돌이었기 때문에 계속 끝까지 아이돌을 하고 싶다...
[AI 실적분석] AI 상장사, 수익 기준으로 진형 갈라졌다
국내 인공지능(AI) 상장 기업의 진형이 나뉘었다. 지난해 주요 AI 상장사 14곳의 실적을 분석한 결과 기업별로 상반된 결과가 나왔다. 매출과 수익 부문에서 모두 성장한 기업이 있는 반면,..
클립스비엔씨, 커서스바이와 ‘마이크로니들 백신 패치’ 공동 연구 추진
CRO 기반 신약 연구개발기업 클립스비엔씨가 아이큐어 자회사 커서스바이오와 ‘마이크로니들 백신 패치 공동연구협약’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호흡기, MRSA..
호반호텔앤리조트, 제천 백운중학교와 MOU 체결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제천시에 있는 백운중학교와 오늘(28일) 포레스트 리솜에서 지역사회와의 문화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지역 내 소규모 학교에..
여행업계, 스포츠 연계한 이색 상품 출시
여행업계가 평소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구성의 여행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인터파크, 러닝 마니아 위한 여행상품 선보여인터파크는 최근 러닝을 안전하고..
"무직자·노숙자도 당일 대출"... 금감원, 불법대부광고 59개사 적발
서민 등 금융취약계층을 불법사금융으로 유인하는 불법대부광고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이에 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이 동영상 대부광고를 대상으로 관련 법규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현대차그룹, BIE 실사단에 ‘G80 전동화 모델’ 지원
현대차그룹이 부산의 세계박람회 개최 역량 등을 평가하기 위해 내달 2일, 5박 6일 일정으로 방한하는 국제박람회기구(이하 BIE) 실사단이 실사 기간 동안 대한민국 친환경 모빌리티 산업..
BTS 정국 "이례적" 영상 예고…캘빈클라인 진+언더웨어 앰버서더 발탁
방탄소년단 정국이 캘빈클라인(Calvin Klien)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한다. 지난 27일 오후 8시 캘빈클라인 공식 SNS 채널에는 "same time tomorrow?"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전
1706
1707
1708
1709
17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