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갑을녹산병원, 지역행사 의료 지원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녹산병원은 부산시 강서구 지역사회 행사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의료 지원에 나서며 최근 열린 두 차례의 지역 축제에 구급차량과..
대한항공, 'K-UAM 그랜드 챌린지' 2단계 실증 사업 완수… "국내 최초 도심 운용 가능성 검증"
대한항공이 '한국형 도심항공교통(K-UAM) 그랜드 챌린지' 2단계 실증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수도권 상공에서 UAM 통합 운영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검증한..
GM 한국사업장, 10월 3만9630대 판매… "전년比 20.8% 감소"
GM 한국사업장이 지난달 내수 1194대, 수출 3만8436대 총 3만9630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8% 감소한 수치다.내수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959대..
르노코리아, 10월 7201대 판매… "3대 중 2대는 '하이브리드' 모델"
르노코리아가 지난달 내수 3810대, 수출 3391대로 총 7201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2.2% 감소한 수치다.지난달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한 하이브리드 모델은 총 4767대로..
팔로알토, AI 보안 플랫폼 ‘코어텍스 에이전틱스’ 출시
사이버보안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AI 에이전트 기반 보안 플랫폼을 선보였다. 보안 업무 자동화를 통해 위협 대응 속도를 높이고 인력 부담을 줄이겠다는 전략이다.팔로알토..
"모두의 예술 향한 10년"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창립 10주년 기념 축제 연다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넘어 '모두의 예술'을 향한 10년의 여정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사장 방귀희, 이하 장문원)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11월 10일부터..
두산로보틱스, 에이딘로보틱스와 피지컬 AI 구현 협력
두산로보틱스는 에이딘로보틱스와 ‘피지컬 AI 구현을 위한 로봇 및 휴머노이드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두산로보틱스의..
“중소업체 진입장벽 낮춘다”… 네이버, AI 옥외광고 솔루션 출시
네이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솔루션을 출시했다. 복잡한 절차와 높은 비용 탓에 중소형 사업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웠던 옥외광고 시장 문턱을 낮추겠다는..
"유쾌함으로 채웠다"… MINI 코리아, '2025 MINI 유나이티드' 성료
MINI 코리아가 지난 1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와 경기도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개최한 '2025 MINI 유나이티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MINI 코리아 출범 20주년을 맞아 더욱..
[종합] 3년 6개월 만에 돌아온 아이들 미연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미연이 3년 6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했다. 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MY, Lover'로 컴백하는 아이들(i-dle) 미연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최태원 SK 회장 “AI 시대, GPU 다음 병목은 메모리”
“인공지능(AI) 발전에 그래픽처리장치(GPU) 확보는 큰 병목이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병목은 메모리입니다.”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말이다. 그는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K AI SUMMIT..
[인사] THE AI(더에이아이)
■ THE AI(더에이아이) 편집국▲ 산업부 기자(차장대우) 서재창'THE AI'는 AI로 촉발된 새로운 산업의 패러다임과 시대적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AI 시대의 정보와..
토스, 5개 외국어 공식 지원… 외국인 금융생활 접근성 강화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가 앱 내 다국어 기능을 확대해 총 5개 외국어를 공식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영어 서비스에 더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러시아어를 새로..
손의 온기가 깃든 크리스마스…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는 ‘해리의 크리스마스 공방’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가 눈 내리는 동화 속 마을로 변했다. 8m 높이의 나무 기둥을 중심으로 조성된 겨울 숲길을 지나면, 따뜻한 불빛 아래 코티지 형태의 공방..
삼양식품, 36년 만에 우지 라면 ‘삼양1963’으로 부활
삼양식품이 36년 만에 우지(牛脂)를 활용한 라면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면 시장에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다. 1989년 우지 사건 이후 단절됐던 원조 라면의 맛과 삼양의 브랜드 철학이 신제품..
이전
101
102
103
104
10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