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약물 대신 면역세포로 암세포 공격” 자궁경부암 새 치료 전략 가능성 확인
면역세포를 이용해 암세포를 공격하는 새로운 자궁경부암 치료 전략이 제시됐다.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산부인과 박성택 교수 연구팀은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직접 공격하도록 유도하는..
한국인, 이제 '숨은 여행지' 찾는다…후지노미야·사파 급부상
대도시 중심의 해외여행 지형이 바뀌고 있다. 도쿄나 오사카 대신 후지노미야를, 호찌민 대신 사파를 찾는 한국인 여행객이 급증하며 '소도시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현지..
쉐라톤 제주, 제주대와 '올레길 자아성찰 트레킹' 산학협력
쉐라톤 제주 호텔이 제주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올레길을 걸으며 진로와 삶을 나누는 '자아성찰 트레킹'에 참여했다. 호텔 경영진부터 대학 총장, 학생까지 62명이 한 길을 걸으며 세대와..
샤오미코리아, 시진핑이 李 대통령에 선물한 '샤오미 15 울트라' 12% 할인
샤오미코리아가 샤오미 15 울트라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샤오미 15 울트라가 최근 국제 정상회담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이재명 대통령에게 선물한..
메이필드호텔 봉래헌, 서울미식 100선 이름 올려
메이필드호텔의 한식당 '봉래헌'이 서울시가 엄선한 '2025 서울미식 100선'에 이름을 올리며, 강서구에서 유일하게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30년 넘게 한식 외길을 걸어온 여성 수석..
홍콩익스프레스, 저비용 항공사 최초 '7-스타 PLUS' 안전 등급 획득
홍콩익스프레스가 글로벌 항공 안전 평가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7-스타 PLUS' 등급을 저비용 항공사로는 처음으로 획득하며, 'LCC는 안전에 취약하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70개 항목에 걸친..
스카이랩스, 오므론 벤처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글로벌 혈압계 협력 강화
스카이랩스가 글로벌 혈압계 1위 기업 오므론헬스케어의 자회사 ‘오므론 벤처스(Omron Ventures)’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금액은 비공개지만, 이번 투자는 단순한 재무..
폴 사이모스 브로드컴 부사장 “프라이빗 클라우드, 비용과 보안 모두 강점”
“프라이빗 클라우드 플랫폼은 보안(Security)·비용(Cost)·제어(Control) 부분에 있어서 유리합니다. 플랫폼을 제대로 구현하면 IT 부문에서 30%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폴 사이모스..
클라우데라, 포레스터 웨이브 ‘데이터 패브릭 플랫폼’ 리더로 선정
클라우데라는 올해 4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데이터 패브릭 플랫폼(Forrester Wave: Data Fabric Platforms)’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클라우데라는 이번 평가에서 다른 13개..
지멘스-HD현대, 美 조선산업 현대화 협력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DISW)는 HD현대와 미국 조선산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양사는 지멘스의 ‘엑셀러레이터(Xcelerator)’ 플랫폼을..
어도비 “글로벌 아티스트 86%, 생성형 AI 사용”
어도비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 1만6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크리에이터 툴킷 리포트’에 따르면 크리에이터의 86%가 크리에이티브 생성형 AI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LG U+, AWS와 AI로 SW 자동 설치 기술 개발
LG유플러스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에이전틱 인공지능(Agentic AI)를 활용해 복잡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인터뷰] AI 에이전트가 일하는 공간, ‘카카오워크 2.0’이 온다
“내일 오전 회의 일정 잡아줘.”이 한마디면 AI가 참석자들의 캘린더를 확인하고, 빈 시간을 찾아, 회의실을 예약하고, 전자결재까지 올려준다. 단순히 문서를 요약하거나 번역하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가트너 2025 매직 쿼드런트 이중 리더 달성
알리바바 그룹의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인 알리바바 클라우드가 글로벌 IT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의 2025 매직 쿼드런트에서 두 개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컨테이너 관리 부문과 클라우드..
헤븐스 포트폴리오, 발리오니 호텔 & 리조트 미디어·트레이드 이벤트 성료
산마르코 광장에서 단 1분. 콜로세움까지 도보 30분. 이탈리아 주요 관광지의 심장부를 차지하고 있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가 한국 여행객들을 위한 문을 활짝 열었다. 40년 이상의 역사를..
이전
96
97
98
99
1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