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몰입형 사운드 담았다"…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엑센텀 오픈' 출시
젠하이저가 일상 속 청취 경험을 향상시켜 줄 무선 이어폰 '엑센텀 오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엑센텀 오픈은 젠하이저의 대표적인 오픈형 레퍼런스 헤드폰 'HD 650'의..
미국대두협회, ‘2025 소이데이’ 개최 및 통합 수료식 진행
미국대두협회(USSEC)는 지난 12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25 소이데이(Soy Day)’를 열고, 소이오일 마스터, 소이푸드 마스터, 소이빈 밀 마스터 등 3개 마스터 프로그램의 통합 수료식을..
기아, 상품 경쟁력 강화한 '더 2025 봉고 Ⅲ EV 특장차' 출시
기아가 '더 2025 봉고 Ⅲ EV 특장차'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더 2025 봉고 III EV 특장차는 지난 4월 출시된 더 2025봉고 III EV 기반의 특장 모델로, 냉동탑차, 내장탑차, 윙바디,..
아디다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아디다스가 마커스 모렌트를 아디다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렌트 대표는 글로벌 세일즈 총괄 및 이사회 임원에게 직속으로 보고하며, 한국 시장 내 전략적..
[AWS 공공서밋 2025] 원전 르네상스, AI가 견인
인공지능(AI) 발전으로 전력 사용량이 급격하게 늘면서 ‘원자력 전성시대’가 다시금 고개를 들고 있다. 급격하게 증가한 전력량을 신재생에너지로 충당하기 어렵다고 판단되자 원자력..
[창립 30주년 특집] 라한호텔 “지역 감성과 문화를 잇는다”... 세대 아우르는 지역상생 모델 구축
여행 2.0 시대의 핵심 가치인 개인화, 경험, 지속가능성을 '로컬 상생'이라는 하나의 통합된 관점에서 구현하고 있는 라한호텔. 머무르는 공간에 지역 문화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지역..
프랜차이즈, 여름 음료·디저트 경쟁…제철 과일·저당 제품 눈길
프랜차이즈 카페·베이커리 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 출시와 마케팅 전략 다변화에 나섰다. 주요 브랜드들은 소비자 구매가 집중되는 시즌을 겨냥해..
[공연뷰] 날개가 된 시즈니, NCT 도영을 날아오르게 한 힘
"우리 믿고 날아올라, 언제까지나 너의 날개가 될게"라는 팬들의 든든한 응원 속 도영이 한층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올랐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NCT..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복합 리조트… ‘필리핀 솔레어 리조트 노스’ 체험기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케손시티 중심부에 우뚝 선 ‘솔레어 리조트 노스(Solaire Resort North)’가 개관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3박 5일간 진행된..
관객이 배우를 따라다니는 이색 공연 ‘슬립노모어 서울’, 7월 프리뷰 개막
2025년 공연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슬립노모어 서울(Sleep no more Seoul)'이 마침내 한국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7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베일을 벗는 이 작품은 전 세계 공연계의..
[올여름 ‘여기’ 어때] 원피스 만난 ‘캐리비안 베이’... 루피와 함께하는 87일간 여름 축제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만나 87일간의 대장정에 나선다. 해적이라는 공통 테마를 가진 두 브랜드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탄생한 이번 여름..
연세유업, 가정배달 채널 성장세 지속…A2우유·기능성 발효유 판매 증가
연세대학교 산하 연세유업은 다양한 기능성 발효유와 프리미엄 우유를 선보이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연세유업은 1970년대 초부터 가정배달 서비스를 운영해 왔으며, 지난해 9월..
[현장] 지드래곤, 8억8000만원 기부…“모두가 동참하는 기부 문화로 이어지길 희망”
가수 지드래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주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의 론칭 행사가 6월 13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야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MC는 장도연이 맡아..
조기 유방암 환자, 의료비 외 손실도 커…재발 땐 경제 부담 가중
조기 유방암 환자는 직접 의료비용 외에도 평균 최대 7,500만 원가량의 경제적 손실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재발 시에는 손실 비용이 최대 8,800만 원까지 늘어나, 생존 이후에도..
젠슨 황 엔비디아 CEO GTC 파리서 기조연설… “유럽형 AI 개발할 것”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비바테크 2025에서 열린 엔비디아 GTC 파리에서 유럽의 AI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했다.11일(현지시간) 파리 돔 드 파리에서..
이전
336
337
338
339
34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