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신년사] 정지선 현대百그룹 회장 “격변의 시대, 더 큰 도약 준비”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2일 진행된 온라인 시무식에서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주기가 빨라지는 ‘격변의 시대’를 맞고 있지만, 위기 극복의 저력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프랭크 로아송’ 신임 총지배인 선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오늘(2일) 프랭크 로아송 (Franck Loison)을 총지배인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프랭크 로아송 총지배인은 동남아시아에 있는 아코르의 여러 호텔에서 다채로운..
문상민, 시계 브랜드 새 얼굴…'워너비 남친' 비주얼 완성
문상민이 시계 브랜드 '로만손'의 대표 얼굴이 됐다. 2일 어썸이엔티 측은 광고계가 주목하는 신예 문상민이 화장품 브랜드 '아임프롬'에 이어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 시계 브랜드..
한국BMS제약, 다발골수종 재발 방지 위한 ‘R 유지 요법’ 급여 적용
올해부터 한국BMS제약의 다발골수종 치료제 ‘레블리미드’ 유지 요법이 급여 적용된다.한국BMS제약은 다발골수종 치료제 ‘레블리미드®(성분명 레날리도마이드)’의 유지요법이 국내..
레고코리아, 설립 이래 최초 한국인 정희영 신임 대표 선임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정희영 마케팅 디렉터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1984년 레고코리아 설립 이래 최초의 한국인이자 첫 여성 대표다. 정 신임 대표는 연세대와 미국 미시간대..
편의점에서 환전도 가능…GS리테일, 외화 환전 키오스크 도입
GS리테일은 3일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매장에 외화 환전 키오스크를 도입해 시범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일부터 김포공항, 영등포, 동대문 등 내·외국인..
자동차 전문기자들이 뽑은 '올해의 차' 후보 33대는?
사단법인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이하 AWAK)가 '2023 대한민국 올해의 차(이하 올해의 차)'에서 경쟁할 1차 후보 33대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선정한 33대(중복 5대 포함)는 2022년..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기브앤 레이스'로 부산광역시체육회 시장 표창 수상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9일 부산광역시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부산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부산체육유공'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벤츠..
호텔·리조트 업계, 자연 속 휴식 패키지로 호캉스족 소비 심리 공략 나서
새해 맞이 재충전을 위해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호텔스닷컴이 실시한 ‘연말 여행(Year End Travel)’ 설문조사에 따르면, 절반에 가까운 응답자(46%)가 ‘호캉스 또는..
"개인‧단체실손 중복가입자, 내년부터 원하는 보험 선택해 중지 가능"
새해부터 개인‧단체실손의료보험 중복가입자는 둘 중 하나 선택해 중지하고, 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게 됐다.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이 2023년 1월 1일부터 개인‧단체실손..
우리은행, 국민연금공단 주거래은행 계약 체결
우리은행이 국민연금공단과 주거래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에 우리은행은 오는 2023년 3월 12일부터 3년간 주거래은행으로 기금 운용자금 결제 및 국내·외 연금 지급,..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해! 호텔가, 새해 맞이 토끼 마케팅 열풍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해을 맞아 호텔업계가 토끼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토끼띠 고객 할인 프로모션부터 토끼 디자인의 케이크를 출시하는 등 토끼..
뉴진스 혜인, 아직 15살인데…루이비통 새 앰버서더 발탁
뉴진스 혜인이 루이비통 새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30일 뉴진스 공식 SNS 채널에는 혜인이 루이비통의 새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알리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혜인은 다소..
트리플, 2022년 여행 트렌드 발표…검색량 가장 많은 도시 '괌', 관심 급증한 도시 '오사카'
2022년에 여행객들은 어떤 도시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을까.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2022년 여행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해당 리포터에는 트리플 사용자들이 올해..
[2022 가요결산] BTS의 결단→'소녀들의 시대'…K-POP 열풍은 계속된다
"지금은 소녀시대!" 2007년 데뷔한 소녀시대가 앞세운 인삿말이다. 당시 원더걸스를 시작으로 카라, 소녀시대 등이 연달아 출격하며 2세대 '소녀'들의 '시대'가 열렸다면, 2022년 다시 한 번..
이전
1821
1822
1823
1824
182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