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성 호텔로 선정
할레쿨라니 오키나와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2023 스타 어워드’에서 5성 호텔로 선정됐다.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 등의 등급을 선정하는 세계 유일의 평가 기관인..
치솟는 식품 가격에 ‘밥상 물가’ 비상… 집밥족은 주방용품에 주목
하루가 멀다하고 오르는 식품 가격에 밥상 물가가 비상이다. 식비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 경향이 강해지자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한 벌크형·대용량 식재료의 판매가 늘어나고,..
중장년층 세대에게 사랑받은 장수 브랜드, 이제 'MZ세대' 공략나서
중장년층 세대에게 사랑받은 장수 브랜드가 MZ세대를 새로운 소비자로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인 스킨십 강화에 나섰다. 익숙한 제품에 새로운 맛을 가미해 재미를 주는가 하면 브랜드를..
2030세대, 혹한에도 평균 51% ‘아아’ 선호
추운 겨울철 한파에도 2030세대를 중심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할리스는 자사 멤버십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3년 1월 커피 소비’를 분석했다. 분석..
[오하나의 People] 산이(San E) “아바타 활동 내 터닝포인트, 부활시키고 싶은 아티스트는 비기”
래퍼 산이(San E)가 약 8년 만에 정규 2집 ‘저스트 랩 쉿(Just Rap Shit)’으로 돌아왔다. 일명 ‘국힙’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 래퍼답게 그를 기다렸던 수많은 리스너들은 일찍이 기대감에..
밀라노 패션위크 뜨겁게 달군 NCT 제노, 페라가모 착장 완벽 소화
NCT 제노가 밀라노 패션위크를 뜨겁게 달궜다. 제노는 2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페라가모(Ferragamo) 2023 F/W 컬렉션 패션쇼에 K-POP 남자 그룹 멤버로서는 최초로 초청받아..
대명 소노펫, ‘어질리티 클럽’ 2기 모집…5월 챔피언십 대회 출전
대명소노그룹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가 오는 3월 12일 오후 7시까지 어질리티 클럽 2기에 함께할 견주와 반려견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3월 20일부터 5월 21일까지로, 소노펫은..
지냄, 시니어 콘텐츠로 실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지냄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콘텐츠 개발로 실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은 스마트시티 혁신기업 그렉터와 액티브 시니어 대상 스마트시티 조성..
3월 3~6일 괌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 할 축제
3월 초 괌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있다. 오는 3월 3월부터 3월 6일까지 ‘2023 괌 역사 & 차모로 헤리티지데이 페스티벌(2023 Guam History and Chamoru Heritage Day..
예술 문화 행사, 벚꽃 축제 등 미국에서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페스티벌 5가지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맞아 미국 관광청이 미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섯 가지 축제를 소개한다.올봄 미국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힙합 페스티벌인 '롤링..
[공연뷰] 'ae'부터 'MY'까지 'SYNK' 완료…에스파, 메타버스 걸그룹의 맛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만이 할 수 있는, 에스파라서 가능한 세계관의 완성이었다. "온라인을 통해 에스파와 아이(ae)가 만나고, 오프라인을 통해서는 에스파와 마이(MY, 에스파..
제네시스랩, 자사 ‘AI 면접관’ 신뢰성 검증 완료
취업 과정에서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AI 면접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이 늘고 있지만 그 신뢰성에 의문을 표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국내 기업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 AI..
KT, MWC에서 초거대 AI·차세대 네트워크 기술 공개
KT가 오는 27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통신·모바일 기술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 참가해 초거대 인공지능(AI)과 차세대 통신, 로봇 등을 선보인다고 26일..
중고차 수요 회복세에 '큰 차' 인기 급상승
중고차 수요가 회복세에 진입하면서 이른바 '큰 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가 최근 3개월(2022년 11월~2023년 2월)간 케이카 앱∙웹의 일평균..
출생률 감소에도 키즈산업은 호황…신(新) 육아 트렌드 확산
최근 우리나라의 출생률은 감소세가 이어지다. 지난 22일 통계청에서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합계출산율은 0.78명을 기록했다. 전년보다 0.03명 감소한 수치로 1970년 통계 작성 이래 최저치다...
이전
1746
1747
1748
1749
175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