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리솜 프리미엄 LA갈비 세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리솜리조트의 다이닝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갈비 세트를 출시하며, F&B 상품 영역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고 나섰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리솜 프리미엄 LA갈비 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갈비 세트는 리솜리조트의 다이닝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솜의 식탁을 일상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갈비 세트의 원육은 글로벌 축산 기업 카길(Cargill)의 RRA(Ranchers Registry Angus) 프로그램을 통해 선별된 앵거스 품종을 사용했다. 초이스(Choice) 등급 이상의 상위 등급만을 엄선해 균일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 깊은 풍미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양념에는 배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자연스러운 연육 효과를 살렸다. 고기 본연의 감칠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편의를 고려한 구성도 돋보인다. 총 2kg 용량을 500g씩 4팩으로 개별 포장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세련된 디자인의 고급 패키지에 담겨 명절이나 기념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전 공정은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진행되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이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리솜만의 철학을 담은 F&B 상품을 다각도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솜 프리미엄 LA갈비 세트(2kg)'의 판매가는 13만 원이다. 해당 제품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포레스트 리솜·레스트리(몬도키친), 아일랜드 리솜(더 테이블), 스플라스 리솜(더 다이닝)에서 현장 결제 후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