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비상교육이 인공지능(AI) 수학 학습 코스웨어 ‘수학플러스러닝’에  고등학생의 수능 대비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한 신규 콘텐츠 ‘수능대비Zone’을 내년 1월 6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교과 기반 학습부터 EBS 특강 문제 연계, 기출문제 분석, 파이널 모의고사까지 수능 대비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수능대비Zone’은 고등 수학 학습에 특화된 종합 수능 대비 시스템이다. 교과서 기반 수준별 학습지를 자동 생성하는 ‘교과서 마스터’, EBS 수능특강 문제를 난이도·문항 유형별로 구성하는 DIY형 ‘EBS 수능특강 학습지’, 수능·평가원·교육청 기출을 출처·시행 연도·배점 기준으로 선택해 제작하는 ‘배점별 기출학습지’ 등을 제공한다.

이들 기능은 학습자의 수준과 목표에 맞춰 AI가 문제 구성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설계돼 개인별 학습 효율을 높이며, 교사와 학습자가 수능 대비 전략에 따라 콘텐츠를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수능과 동일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는 ‘학평/모평 기출클리닉’과 개인별 취약 영역을 분석하는 AI 오답 클리닉, 기출 기반의 ‘파이널 모의고사’를 통해 수능 직전 최종 점검까지 지원한다.

수학플러스러닝은 기존 초·중·고 전 학년을 아우르는 AI 맞춤 학습 서비스를 기반이다. 이번 ‘수능대비Zone’을 통해 고등 수학 영역에서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수능대비Zone’ 오픈과 함께 새신년 맞이 특별 할인 상품 ‘해피뉴이어 수학플러스러닝’을 공급한다.

비상교육은 “이번 특별 할인 상품은 비용 부담으로 인한 학습 중단과 방학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학습 공백을 줄이고, 수능대비Zone을 중심으로 고등 수학 학습을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학습자가 새 학기에도 학습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어가 장기적인 학습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