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3% 할인"… 샤오미코리아, 연말 프로모션 진행
샤오미코리아가 내년 1월 1일까지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샤오미가 구현한 'Human × Car × Home' 생태계에 연결된 모바일 기기부터, 가전 및 로봇청소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 혜택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히터와 TV는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가습기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Human × Car × Home 생태계 전략은 사람·집·자동차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미래 성장 전략으로, 2023년 10월 이후 지속적으로 강화해 오고 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스마트홈 제품과 전기차를 하나의 생태계로 연동해, 샤오미 제품을 통해 일상 전반에서 매끄럽고 통합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같은 전략에 힘입어, 올 3분기 샤오미 그룹의 글로벌 IoT(사물인터넷) 및 생활가전 사업 부문 매출은 276억 위안(2025년 12월 17일 기준 약 5조760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도 같은 분기와 비교했을 때 5.6% 성장했다. 같은 기간 매출 총이익률은 전년 대비 3.2% 상승한 23.9%를 기록하며, 수익성과 성장성을 모두 갖춘 내실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지난 10월, 샤오미는 첫 번째 '샤오미 스마트홈 가전 공장'을 공식 가동하며, 가전 산업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이번 가전 공장에서 샤오미는 디자인부터 R&D(연구개발), 제조, 검증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우르는 완전한 산업 체인을 구축했다. 연간 최대 700만대의 에어컨 생산이 가능한 해당 공장은 향후 샤오미의 프리미엄 가전 사업을 전면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샤오미코리아는 가족 모임과 선물 수요가 가득한 연말연시 기간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해 가전제품 등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히터와 TV는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가습기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샤오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Mi 포인트 적립 미션을 운영한다. 적립된 Mi 포인트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제품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다양한 생태계 제품까지도 쿠폰 혜택을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샤오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샤오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샤오미코리아는 샤오미 공식 매장을 포함해 전국 총 6곳의 샤오미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샤오미 서비스센터 서울역점을 통해 제품 체험부터 A/S까지 이어지는 안정적인 고객 지원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