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2023 카멜레이스 공식 후원사 참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2023 카멜레이스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카멜레이스는 올드 클래식 모터사이클 레이스로, 올해는 제주도에서 오프로드 레이스와 캠핑을 함께 즐기는 모토 캠핑 콘셉트로 진행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카멜레이스 페스티벌 현장에 적합한 포드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브롱코 등 오프로드 모델을 배치해 홍보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1박 2일 차량 시승권 및 포드 리유저블 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카멜레이스는 경쟁을 통해 순위를 결정하는 대회가 아닌 오프로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 테마는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과 레이스로 운영되는 점에서 포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맞다"고 말했다.
또 이어 "카멜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포드 차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