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맛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눈길 사로잡는 '호텔 디저트'
호텔업계가 달콤한 디저트를 테마로 한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알록달록 비주얼의 디저트로 눈길을 사로잡는 호텔 디저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복숭아&망고' 주제로 한 디저트 뷔페 운영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4월 28일부터 8월 말까지 복숭아와 망고를 주제로 한 여름 콘셉트의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를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공휴일에 르미에르 로비라운지 & 바에서 2부제로 선보인다.
오솔레일(Au Soleil)은 프랑스어로 “태양 아래서”라는 뜻으로 프랑스 남부 지역의 화려한 여름 휴양 문화를 상징하며, 찬란한 자연 채광으로 빛나는 프렌치 살롱 데코 스타일의 르미에르 라운지에서 상큼한 여름 디저트와 함께 여름 칵테일을 즐기며 긴 여름의 오후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의 르미에르의 롱 테이블에는 노란색을 주제로 한 20 여가지의 다채로운 디저트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망고 크루아상'과 같은 페이스트리를 시작으로 '복숭아 얼그레이 쇼트케이크', 구운 복숭아를 올린 '복숭아 무스 타르트'는 총주방장이 추천하는 꼭 맛봐야 하는 메뉴이다. 코코넛 무스에 패션 쿨리와 망고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상큼한 '코코넛 망고 무스', 시원한 복숭아와 달콤한 복숭아를 조화롭게 블랜드해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복숭아 티젤리', 꽃 모양의 파라솔과 재미있는 장식이 어우러진 '망고 쿠키슈' 디저트가 여름의 맛을 책임진다.
모든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 고객은 웰컴 드링크로 유자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티, 망고 요거트 스무디 등 디저트와 페어링을 위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 뷔페 뿐만 아니라 셰프 스페셜 메인 디쉬인 '트러플 메밀 소바' 또는 '새우장 비빔밥' 중 택일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도 포함한다.
제주신화월드, 제주 왕벚꽃에서 영감받은 봄 디저트 4종 인기
제주신화월드의 베이커리 ‘랜딩 델리’에서는 ‘달콤한 봄날의 벚꽃’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
봄 디저트 4종은 벚꽃 차와 장미 차를 우려내 은은한 꽃향기와 초콜릿 무스가 어우러진 ‘벚꽃 홀 무스 케이크’, 벚꽃 화이트 무스에 복숭아 즐레를 더한 ‘벚꽃 미니 무스케이크’, 화이트 샹티 크림과 복숭아 무스가 가득 채워진 ‘벚꽃 슈’, 백앙금 로즈 향 크림으로 가득 찬 ‘벚꽃 소보루 빵’이다. 봄의 화사함을 담은 제주신화월드의 벚꽃 디저트는 4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에 위치한 ‘랜딩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제주의 맛과 멋을 담은 디저트 선보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제주의 맛을 담은 디저트 메뉴를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스프링 오브 제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인기 시그니쳐 디저트를 서울의 고객들도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제주의 명물 돌하르방을 그대로 형상화한 ‘돌하르방 케이크’, 제주의 대표 특산물 한라봉의 모양과 상큼한 맛을 담은 ‘한라봉 케이크’, 그리고 부드러운 해풍의 영향으로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우도의 특산품 땅콩으로 만든 ‘우도 땅콩 케이크’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인기 디저트 3종을 맛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망고 애프터눈 티 ‘아망떼 델 망고(Amante del Mango)’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망고를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와 빙수, 세이보리 메뉴와 프리미엄 티를 세트로 구성한 ‘아망떼 델 망고(Amante del Mango)’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5월부터 선보인다.
‘아망떼 델 망고’는 스페인어로 ‘망고 러버(Mango Lover)’라는 뜻으로 모든 구성에 망고의 테이스트와 향, 컬러가 입혀져 망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아망떼 델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럭셔리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함께해 특별함을 더한다. 은은한 탄산감과 아로마가 매력적인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은 달콤한 망고 디저트와 캐비어, 랍스터, 관자 등 최고급 해산물을 활용한 세이보리와 완벽한 페어링 밸런스를 완성한다. 세트 구성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JW 메리어트의 심볼 ‘그리핀’이 얹어진 새장 모양의 금빛 오브제 위로 8가지의 망고 디저트와 3가지 세이보리가 쇼케이스 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봄의 정원을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는 플라워 테마의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세이버리 아이템을 향긋한 블렌딩 꽃차 셀렉션과 함께 즐기며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클로티드 크림, 버터, 딸기 잼을 곁들여 먹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과 신선한 제철 과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만개한 봄꽃을 표현한 피스타치오 패션프루트 케이크와 흩날리는 꽃잎들이 살포시 내려앉은 시트러스 라벤더 치즈케이크, 향긋한 허브 에센스를 품은 레몬 마들렌, 망고에 부드러운 밀크무스를 더한 플뢰르 드 프루츠, 바닐라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부드러운 풍미의 바닐라 케이크 등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세이버리 메뉴로는 게살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킹크랩으로 속을 채운 브리오슈 바게트와 다양한 버섯을 활용하여 더 깊은 풍미를 더한 트러플 퀴시, 깔끔하고 산뜻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 줄 그릭 요거트 캐비어 볼로방, 햄 계란 샌드위치 케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로 더욱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