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아이템 주목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아이 용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항균 위생백과 간식, 안전한 나들이를 위한 진드기 기피제 등 아이와의 나들이에 더욱 유용한 제품을 소개한다.
항균 기능으로 나들이 더욱 위생적으로 할 수 있는 '항균위생용품'
㈜코멕스산업의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항균백 4종 ▲항균롤백 7종 ▲항균장갑 4종 ▲항균지퍼백 2종 등 총 17종의 제품으로 미니 사이즈부터 소·중·대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나들이 시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기능을 담고 있으며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나들이 시 손수건이나 장난감 등 아이 용품은 물론 간단한 간식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항균지퍼백은 지퍼가 두 줄로 구성된 이중 구조로 내용물이 새거나 지퍼백이 쉽게 열리는 것을 방지해주며, 투명한 디자인 덕에 어떤 제품을 담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아이와의 피크닉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필수 영양소 함유에 포만감까지 높인 간식
돌(Dole) 코리아의 ‘식이섬유 플러스 후룻컵’은 돌 코리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후룻컵’의 당을 2분의 1 수준까지 낮춘 반면(Dole 망고컵 기준), 치아씨드와 파인애플코어, 이눌린(프로바이오틱스) 등을 더해 영양성분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한 컵으로 식이섬유 1일 권장섭취량의 25%, 비타민C 권장섭취량의 45% 섭취가 가능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영양 간식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이다.
식이섬유 플러스 후룻컵은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된 신선한 과육이 과즙 주스와 함께 담겨있어 단품으로 과육과 주스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포크가 함께 동봉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데일리 과일을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상큼한 ‘파인애플 청크’와 달콤한 ‘망고 구아바’ 중에 골라 먹을 수 있다.
야외 피크닉에서 벌레로부터 아이 보호하는 진드기 기피제
야외활동이 많은 봄철에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이 필요하다. 동국제약의 ‘디펜스벅스더블’은 후추 식물의 추출물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WHO(세계보건기구)에서 추천하고 미국 EPA(환경보호청)에서 승인받은 ‘이카리딘’ 성분이 국내 최초로 15% 함유되어 있다.
모기·털진드기는 물론 작은소참진드기에 대한 기피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아, 6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에 사용 가능하다. 위생해충방제연구소에서 진행된 ‘작은소참진드기에 대한 기피효력 시험’ 결과에 따르면 디펜스벅스더블은 3~4회 분사했을 경우 기피 효능이 4시간 이상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