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콤부차 발효물과 각종 유효성분을 담은 신제품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지난 3일 선론칭했다.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의 최대 함유치 90% 함유로 피부 영양 및 보습감을 채워주고, 밀도 있는 장벽 케어와 함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영양감 있고 리치한 제형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쫀쫀하게 관리할 수 있어 피부 밀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주 사용 후 피부 밀도 개선 113%, 사용 15분 후 장벽 개선 138%, 사용 직후 광채 개선 102% 및 탄력 개선 105%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능을 인정받았고 설명했다.
이번 온라인 선론칭을 기념해 공식몰 단독으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단 5일간만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대 45% 특가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콤부차 라인은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외에 피부 각질과 진정 케어가 가능한 ‘콤부차 화이트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동시에 출시돼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콤부차 블랙티/화이트티 아이크림과 트리트먼트 마스크시트가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작년 대비 약 200억 매출이 상승해, 2016년 이후 7년 만에 영업이익에서 흑자 전환이다. 특히 김보람 부사장 영입 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완벽히 성공해 국내 온라인에서는 23.7% 흑자를 기록했다.
김보람 네이처리퍼블릭 부사장은 “그동안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온라인 최적화로 광고 마케팅 효율화를 높이고, 프로모션 및 광고 집행력을 향상하면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 가까이 다가가려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