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업계가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내놓고 있다.

노랑풍선,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 출시
노랑풍선은 휴양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이판 켄싱턴호텔+호텔식(BBQ)+마나가하섬 4일/5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티웨이, 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이 마련되어 있으며 고품격 로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럭셔리 콘셉트를 지닌 ‘켄싱턴 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객실에서 오션뷰 전망은 물론, 럭셔리 수영장 및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 각종 부대시설까지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조식은 포함은 물론 함께 제공되는 ‘슬림카드’로 중식이나 석식 중 호텔 내 총 4곳의 레스토랑에서 중식, 일식, 양식, 바베큐 등 다양한 음식을 1회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안전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만 4세에서 12세 미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코코몽 캠프도 참여 가능하다. 부모님이 참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으며 아이들이 댄스스쿨, 아트스쿨, 마린스쿨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수 있어 학습 효과도 높다. 일정상의 혜택으로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10월 출발부터는 별빛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여행이지, 단거리부터 장거리 여행지까지 폭넓은 라인업 갖춰
교원투어의 ‘여행이지’는 프리미엄 여행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행이지는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과 홍콩, 동남아 등 단거리 여행지는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유럽과 미주 등 긴 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장거리 여행지는 왕복 비즈니스 좌석 제공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리미엄 상품에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 포함 ▲노옵션·노쇼핑 ▲최적화된 이동 경로 등을 통해 여행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그대만을 기다렸다 4일’은 럭셔리 온천과 관광, 식도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최소 출발 인원 4인 상품으로 일행만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온천이 있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에 숙박하며, 호텔 뷔페와 샤오롱바오, 우육면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홍콩과 마카오를 고품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화려한 홍콩 4일'은 홍콩의 대표적인 특급호텔 엘리나호텔에 숙박하는 것은 물론, 홍콩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타페리를 탑승할 수 있다. 여기에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며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티몬투어XNHN여행박사, 4월 3일 단 하루 ‘베트남 여행’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
티몬이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손잡고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을 초강력 특가에 판매한다. 본 행사에 앞서 4월 2일(일)까지 최대 3% 할인의 사전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베트남 3대 휴양지 상품은 ▲‘다낭’ BEST 호텔&리조트 패키지,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이다. 취향에 따라 떠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해 티몬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자세한 상품 정보와 혜택가는 오는 4월 3일(월) 00시 공개한다. 또한,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초특가에 초강력 혜택까지 전한다.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을 기본으로, 오늘부터 제공하는 사전 쿠폰(최대 3%)까지 더하면 최대 30%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두투어, 다양한 홍콩 지역 상품 출시
모두투어에서는 홍콩 지역의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상품으로 `속이 꽉 찬 홍콩 99.9`는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현재 홍콩의 핫플레이스인 서구룡 예술거리와 소호 벽화거리를 비롯하여 홍콩 하면 떠오르는 몽콕 야시장과 야경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일정에 홍콩의 대표 음식 완탕면과 광동요리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최고 가성비의 `홍콩 정복` 상품은 △리펄스베이, △소호 거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헐리우드 로드, △피크트램 등의 홍콩 필수 관광지에 자유일정을 포함한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된다. 또한 다양한 자유여행객 니즈를 반영해 홍콩 섬, 구룡반도, 지하철역 인근 등의 다양한 지역, 등급별 호텔의 에어텔 상품을 확대하였다. 특히 홍콩 관광청과 협업하여 5월부터 매월 `여행작가, 패션모델, 사진작가` 등의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컨셉투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클룩, 봄철 떠나기 좋은 주요 해외여행지 상품 할인 혜택 선보여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은 봄을 맞아 주요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봄격할인전’을 진행한다.

클룩은 4월 30일까지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5개국(베트남∙태국∙필리핀∙싱가포르∙인도네시아) ▲대만 등 봄철에 떠나기 좋은 인기 해외여행지의 교통 패스와 관광명소, 액티비티 상품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일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인 교토와 오사카를 손쉽게 오갈 수 있는 필수 교통패스 ‘게이한 패스’를 할인한다. 클룩은 3월 말 개화하는 교토의 벚꽃 시즌을 맞아 선착순 100명에게 게이한 패스 2개를 1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동남아 5개국과 대만의 인기 어트랙션 및 액티비티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상품으로는 ▲대만 예스진지 프라이빗 차량투어(한국어 운전기사) ▲다낭 썬월드 바나힐 티켓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방콕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입장권 ▲발리 우붓 요가반 체험 및 푸드투어 ▲세부-보홀 오션젯 페리 티켓 등이 있다. 각 상품별로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5만 원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의 인기 테마파크 LA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26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에게는 3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 국가의 모든 액티비티 상품에 대해 국가별 5~7%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해외여행 필수품인 유심/와이파이 및 공항 픽업 상품을 9% 할인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