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한해·원슈타인, 브랜뉴뮤직 프로젝트 첫 주자…오늘(4일) '굿모닝' 공개
브랜뉴뮤직이 새로운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를 런칭한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브랜뉴뮤직의 새 프로젝트인 'TEN PROJECT'의 첫 싱글 '굿모닝'이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는 버벌진트, 한해, 그리고 원슈타인이 함께 한다.
'TEN PROJECT'는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브랜뉴뮤직이 이를 기념하며 지난 10(TEN)년간 발매했던 브랜뉴뮤직의 명곡들을 선별하여 완전히 새롭게(The Ever New) 복각해 발표하게 될 특별한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로, '음원 명가' 브랜뉴뮤직의 진면모와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는 후문.
첫 번째 트랙 '굿모닝'은 지난 2012년 버벌진트가 10CM의 권정열과 함께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벌진트의 대표곡으로, 9년 만에 새롭게 태어난 이번 새 버전엔 원곡자인 버벌진트와 함께 멀티테이너 한해 그리고 대세 힙합 뮤지션 원슈타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새로운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두 귀를 사로잡을 버벌진트, 한해, 원슈타인의 '굿모닝'은 바로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