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더무비' 속 임영웅→정동원 모습? 자동 트롯재생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10월 개봉하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통해서다.
7일 '미스터트롯: 더 무비' 측은 콘서트 현장 스틸 8종을 공개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공개된 현장 스틸은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담고 있다. 특히 사진만 봐도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임영웅은 핑크색 수트를 입고 감미로운 분위기를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영탁은 남다른 에너지를, 이찬원은 특유의 수줍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미소를 자아낸다.
정동원은 레몬색 수트를 입고 귀여움을 뽐냈다. 막내이지만 분위기를 뜨겁게 이끌어낸다. 장민호는 남색 수트로 관객과 호흡하고 있으며, 김희재는 초록색 수트로 화려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만으로 개봉예정영화 일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또한 압도적인 조회수와 공식 SNS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전해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목소리를 담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