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파, 스타필드 안성점에 2030세대 스타일 트렌드 반영한 매장 오픈
DFD 라이프컬처그룹의 슈스파(SHOESPA)가 올 하반기 주력 매장으로서 스타필드 안성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끄는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현재 패션을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세련된 매장으로 꾸몄다.
신규 매장이 자리 잡은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의 최대 복합 쇼핑몰일 뿐 아니라 천안, 아산 등과 인접해 충청권 지역까지 아우를 수 있는 입지로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스타필드 안성점 1층에 위치한 슈스파 신규 매장은 74.38㎡(22.53평) 규모로, 2030세대 취향을 고려한 컨템포러리 감성의 슈스파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슈스파의 대표적인 스트릿 감성 스니커즈 라인인 ‘슈스타’를 포함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한 ‘매일리슈’, 지속가능성을 모토로 한 업사이클링 제품군인 ‘서클’ 등 유니크한 영캐주얼 무드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라인업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슈스파는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로 20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슈스파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15일간 진행한다. 이밖에도 슈스파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