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으로 떠나는 힐링여행’…더 스테이 힐링파크, ‘힐링 가을숲’ 페스티벌 진행
도심을 떠나 피톤치드 가득한 가을 숲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면 어떨까.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9월 28일부터 11월 15일까지 ‘힐링가을숲’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0만평 규모 광활한 자연 속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산책로에서 ‘트레저헌터’, ‘포레스트백’, ‘#억새챌린지’ 등 가을 숲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 진행 기간 동안 산책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 ‘트레저헌터’를 진행한다. 산책로 군데군데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DFD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 발행되며 4주마다 상품과 QR코드 위치가 변경된다. ‘숙박권’, ‘콜드브루캔 교환권’, ‘키친메뉴 교환권’, ‘가든입장권’ 등 1,000개가 넘는 보물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포레스트백’을 구매하면 가을 숲 속 어디서든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타톤카 그립백’, ‘클린켄틴 텀블러’, ‘포켓돗자리’와 함께 아메리카노 2잔, 카스텔라 1개, 생수 1병으로 구성했다. ‘트레저헌터’를 위한 보물지도도 포함돼 있다.
최근 억새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가을을 즐기기 위한 ‘#억새챌린지’도 준비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곳곳, 억새가 펼쳐진 공간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모든 콘텐츠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