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오디오, 최고급 선재 이용한 24AWG 플래그십 케이블 ‘코드 51’ 출시
선명한 시그널과 일관성 있는 사운드, 높은 음향 성능을 제공하는 24AWG 하이브리드 케이블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은 지난 20일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커스텀 케이블 ‘코드 51(CODE 5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 51’은 정밀한 튜닝과 검수를 거쳐 만든 높은 퀄리티와 음질의 케이블로 호평을 받는 싱가포르 케이블 제조 업체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브랜드 설립 10주년에 맞춰 탄생한 새로운 플래그십 케이블이다.
10년간의 연구와 신기술이 모두 응축된 모델인 ‘코드 51’은 ‘금 도금 은, 금은 합금, 팔라듐 도금 은’ 총 3가지 선재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타입이다. 황금 비율의 분배로 제작된 멀티 사이즈, 멀티 번들 스트랜드 구조를 기반한 자사의 맞춤형 케이블 지오메트리 설계로 제작되었으며, Y스플리터와 플러그 케이싱, 2pin 케이싱에 가벼운 소재의 티타늄 소재를 채택한 제품은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코드 51’은 하이파이 시장과 오디오 파일을 대상으로 한 여러 연구 끝에 26AWG 8심 케이블과 견줄만한 사운드 성능을 자랑한다는 것을 확인한 24AWG 4심 케이블을 채택해 높은 수준의 사운드 성능을 보여준다.
소리샵 관계자는 “코드 51은 이펙트 오디오가 여러 가지 선재를 이용해 ‘황금 비율 레시피’로 만들어낸 케이블”이라며 “홀로그래픽 이미지가 떠오르는 보컬 표현과 리치한 중고역, 넓고 자연스러운 스테이징과 부드러운 밀도감은 노래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귀가 아닌 마음으로 음악을 느끼게 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리샵은 소비자 가격 358만원인 코드 51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런칭 행사를 1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있는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