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어린이 동반 투숙객 위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 최근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투숙객이 늘어남에 따라 생겨난 ‘키캉스(키즈+바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어린이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들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웅진북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키즈라운지는 호텔 10층에 위치한 30평형 라운지 공간에 조성됐다. 연령대 및 주제별로 큐레이션 된 300여 종의 웅진북클럽 전집 도서, 웅진주니어 단행본과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디지털 북패드 등 다양한 학습 교구들을 갖췄다. 여기에 벨기에, 프랑스, 영국 등 각국 유명 브랜드의 장난감 교구는 물론 웅진북클럽 율동 동영상 또한 시청할 수 있어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더불어 아이들의 표현력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컬러링북, 색연필 등의 색칠도구와 인디언 텐트, 형형색색의 빈백 소파(몸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형태가 변형되는 소파) 등을 함께 구비해 키즈라운지 이용에 재미를 더했다. 키즈라운지 한 켠에는 보호자가 쉴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부모들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해당 키즈라운지는 연중운영 예정으로,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