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버거킹, 2년 만에 아침 메뉴 ‘킹모닝’ 재출시
버거킹이 아침 메뉴 ‘킹모닝’을 2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킹모닝’은 계란과 더블 오믈렛, 부드러운 소프트번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오전..
테라바디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美 타임지 2022 최고 발명품 선정
테라바디의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가 미국 타임지의 ‘2022 최고 발명품’에 선정됐다.글로벌 웰니스 테크 기업 ‘테라바디(Therabody)’는 자사의 휴대용 올인원 페이셜 헬스디바이스..
유방암 조기 진단 혈액 검사 ‘마스토체크’, 산업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유방암 조기 진단 혈액 검사 마스토체크가 산업부가 인증하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프로테오믹스(Proteomics, 단백질체학) 기반 정밀 의료 기술개발 기업 베르티스는..
프롬바이오, 북미 시장 진출 본격화…아마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프롬바이오가 아마존 입점으로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하고 오는 12월 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제이엘케이-위뉴, 뇌졸중 콘텐츠 및 AI 의료 정보 제작 사업 추진
의료 인공지능 전문 기업 제이엘케이가 헬스케어 지식 콘텐츠 기업 위뉴와 21일 ‘인공지능 기반 의료 솔루션 및 환자 맞춤형 뇌졸중 컨텐츠 제작 사업’을 위한 업무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핀크, 카타르 월드컵 승부예측 챌린지 실시... 최대 100만 원 상금 제공
핀크가 카타르에서 개막하는 월드컵을 기념해 금융SNS '리얼리'에서 경기 승무패를 예측하는 '월드컵 승부예측 챌린지'를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슈퍼 챌린지는 대한민국..
로레알, 합작투자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 론칭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은 호텔신라, 사모펀드(PEF)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와 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루닛 AI 영상분석 솔루션, 유럽 MDR CE 및 영국 UKCA 인증 획득
루닛의 AI 영상분석 솔루션이 유럽 MDR CE와 영국 UKCA 인증을 동시 획득했다.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루닛은 AI 영상분석 솔루션 '루닛 인사이트' 제품군에 대해 새로운 유럽 의료기기 규정인..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에 ‘에코탭’ 적용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재활용이 용이한 에코탭을 적용해 재단장했다고 21일 밝혔다. 패키지는 기존 녹색틀을 과감히 없애고 라벨 하단을 깨끗하고 은은한..
우리은행, 법무법인 세종과 맞손... "상속·증여 신탁상품 고객에게 법률서비스 제공"
우리은행이 지난 18일 법무법인 세종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은행의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식품업계, 제철 식재료 활용한 메뉴 출시 활발
겨울이 다가오는 요즘 식품업계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및 상품 출시가 한창이다. 제철 식재료는 맛과 영양이 좋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아 식품업계에서 제철음식을..
[인터뷰] 김래원, 이종석·차은우 연기를 계속 모니터한 이유
"제가 지금까지 작품을 하면서, 제가 맡은 역할, 캐릭터를 잘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면, 최근에는 내가 빛나기 위한 연기보다 극의 스토리를 위한 연기를 해야겠다는..
[인터뷰] '몸값' 진선규 "제가 만든 울타리를 깨고 있어요"
잔혹한 악역부터 코미디까지, 어떤 장르에서도 스며드는 연기를 보여준 진선규. 연극, 드라마, 영화할 것 없이 여러 장르를 섭렵한 그가 '몸값'에서 그 진가를 톡톡히 보여줬다.티빙..
한경연 "내년 말까지 민간 이자 부담 33.6조 증가할 것" 전망
한국경제연구원(이하 한경연)이 기준금리 인상이 계속되면 기업·가계 대출에 대한 원리금 상환부담이 늘면서 민간부문의 재무 건전성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분석했다. 한경연은..
[인터뷰] 여진구, 사랑? "그 순간이 찾아온다면, 다르게 행동해봐야지…"
"잊으라 하였느냐"라는 어린 여진구의 말이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던 때가 있었다. 그런 여진구가 훌쩍 성장해서 1999년의 사랑을 이야기한다. 사랑은 그를 웃게도 하고, 울게도 한다. 20대에..
이전
1881
1882
1883
1884
188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