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공연뷰] "모든 것은 영웅시대 덕분"…하늘을 품은 임영웅, 이제는 세계로
고척스카이돔이 이름처럼 '하늘'이 됐다. 내, 외부 할 것 없이 온통 '하늘빛'으로 물든 것. 특히 이날 공연을 펼친 곳이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이라는 것도 재미를 더한다. IM HERO,..
글로벌 긴축 속도 완화에 위험자산 투자심리 회복... 달러화는 약세
한국은행(이하 한은)이 9일 '2022년 11월 이후 국제금융·외환시장 동향'에 대해 발표했다. 한은의 발표에 따르면, 11월 이후 국제금융시장에서는 글로벌 긴축 속도 완화 기대감과 중국의..
108년 헤리티지와 MZ세대 트렌드 아우르는 '마세라티'… "새로운 시대 열다"
올해로 설립 108년째를 맞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는 올해 유독 브랜드 '변화'와 '혁신'에 방점을 찍은 해로 만들었다.올 초부터 슈퍼 스포츠카 'MC20'와 스트리트 패션을..
'수급 이슈 해소' 폭스바겐 신형 아테온, 12월 구매 적기
폭스바겐코리아가 중형 세단 '신형 아테온'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동안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과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으로..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오하우스,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광주·전남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폭스바겐 광주 전북·전남 지역 공식 딜러인 지오하우스가 광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9일 밝혔다.광주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광주 및 전남 지역 고객 수요..
타다, 하나은행·SGI서울보증과 맞손… "드라이버 금융 지원"
타다가 지난 8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은행 본점에서 하나은행, SGI서울보증과 타다 드라이버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호성..
현대차 '아이오닉 5', 日 올해의 수입차 선정… "韓 자동차 중 처음"
현대차 아이오닉 5가 일본에서 값진 성과를 냈다.현대차는 일본 올해의 차 위원회 실행위원회가 주최하는 '일본 올해의 차 2022-2023'에서 '올해의 수입차'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
12월 보금자리론 금리 0.5%p 인상... 결국 5% 돌파
한국주택금융공사(HF)가 장기·고정금리·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인 보금자리론 금리를 20일부터 0.5% 포인트 인상한다. 이에 따라 'u-보금자리론' 금리는 연 4.75%(10년)에서 연 5.05%(50년),..
[현장] 파퀴아오, 아바타(AVA)로 전성기 시절 회귀…시공간 초월해 ‘선한 영향력’ 전파
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가 메타버스 아바타(AVA)로 변신해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다.9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륨홀에서 ‘매니 파퀴아오 vs DK YOO(유대경)’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우리은행, '외국인 일요영업점 방문 예약 다국어 서비스' 실시
우리은행이 외국인 고객의 편리한 은행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외국인 일요영업점 방문 예약 다국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외국인 일요영업점 방문 예약 서비스'는 방문..
여권 발급 진행 상황, 12일부터 ‘카카오톡’으로 알림 받는다
여권 접수부터 발급 후 수령까지의 진행상황을 민원인에게 알려주는 여권 발급 진행 상황 알림 서비스를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외교부는 12월 12일부터 여권 발급 진행 상황..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취향 맞춤형 패키지 3종 출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연말을 맞아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한 ‘퍼스널 힐링’ 패키지는 고객들이 자신의 힐링 성향에 맞게 알맞은..
[현장취재] 페루수출관광진흥청 "새로운 캠페인 영상 통해 페루의 다채로운 매력 느껴보길"
"페루는 4천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많은 문화가 페루에서 성장했고 많은 아시아와 유럽 이민자들이 거주하며 세계를 보는 다채로운 시각과 함께 국제적으로도 훌륭한 명소로..
식약처, 싱가포르 보건과학청과 디지털헬스 의료기기 분야 협력 강화한다
식약처와 싱가포르 보건과학청이 디지털헬스 분야의 국제 선도를 위해 인공지능 의료를 포함한 디지털헬스 의료기기의 인허가 정책에 대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나금융그룹, 금융감독원과 '기후리스크 관리 모형'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하나금융그룹이 금융감독원과 영국대사관, 이화여자대학교 및 국내 주요 기업과 함께 선진화된 '기후리스크 관리모형'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이전
1851
1852
1853
1854
185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