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루트로닉, 미국레이저의학회에 피부 미용 및 치료 관련 논문 초록 14건 채택

기사입력 2023.04.19 09:26
  •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이 지난 13일부터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 2023 미국레이저의학회(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 Surgery, 이하 ASLMS)에서 자사 제품을 사용한 논문 초록이 다수 채택됐다고 19일 밝혔다.

  • 미국레이저의학회 루트로닉 부스 /사진 제공=루트로닉
    ▲ 미국레이저의학회 루트로닉 부스 /사진 제공=루트로닉

    이번에 초록이 채택된 논문은 ▲통합 냉각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듀얼 파장 조절 가능 펄스 레이저로 얼굴과 신체의 혈관 및 색소 병변 치료 ▲눈썹 및 아이라인 문신 제거에 대한 레이저의 유용성 ▲새로운 프락셔널 다중 심도 초점(MDF) 핸드피스를 사용하는 큐스위치 레이저를 이용한 모공 및 여드름 흉터 치료 ▲주사(Rosacea)의 피부 미생물군 조성 및 안면 홍조에 대한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요법의 효과: 전향적, 다중 센터, 단일군 임상 시험 등 총 14건이다.

    루트로닉은 이번 학회에서 미국 시장에서 주력하고 있는 제품을 전시하고,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디너 심포지엄을 열어 자사의 제품에 대한 홍보도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ASLMS에 참가해 최신의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술을 공유하고 다양한 고객군과의 미팅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루트로닉은 적극적인 학회 참여 및 워크숍 개최를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큰 축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지난해 루트로닉 미국 법인이 해당 활동을 통해 1,09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04.6%의 성장이라는 결과를 도출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