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요트, 서핑, 스카이 스윙 등 이색 액티비티 체험할 수 있는 호텔 10곳

기사입력 2020.07.27 14:08
  •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색적인 국내 여행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휴가 기분을 내고자 보다 안전한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호텔업계는 이색 프로그램을 결합한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색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호텔·리조트를 소개한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제부도 앞바다에서 럭셔리 요트를 타고 서해의 색다른 경관을 감상하며 특별한 휴양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투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일행들만 요트에 탑승해 프라이빗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안전교육과 바다 낚시 등도 포함된다. 또한 샌드위치, 치킨텐더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투고 세트도 제공되어 요트 투어 시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39만원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푸른 바다 위에서 서핑을 즐기고, 편안한 호캉스까지 만끽할 수 있는 ‘서핑 웨이브 패키지’를 선보였다.

  • 서핑 프로그램은 리조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의 해변에서 진행되며, 전문 강사의 기초 강습이 포함되어 있어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다. 서핑 후에는 바99에서 상큼한 감귤 향의 ‘해비치 위트 비어’ 2잔이 제공된다. 제주 경관의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7만원부터다.

    파크하얏트 부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하얏트 부산은 다양한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먼저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서머 키즈 프로그램으로 풍선 만들기, 그림자 액자 만들기, 피자 만들기, 컵케이크와 쿠키 데코레이팅 등 네 가지 종류의 클래스를 준비했다. 어린이들의 흥미와 상상력 증진에 효과적인 그림자 액자 만들기와 풍선 속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창의적인 풍선을 만드는 풍선 만들기 클래스는 전문 강사의 세심한 지도를 통해 진행된다. 피자 만들기, 컵케이크와 쿠키 데코레이팅 클래스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셰프들이 직접 진행한다.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생화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는 하바리움(Herbarium) 공예 클래스, 여름과 겨울 모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소재로 인기가 높은 라탄 공예 클래스를 준비했다. 시원한 실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호텔 1층에 위치한 살롱에서 8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모든 클래스의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다.(투숙객에 한해 선착순 진행)

    쏠비치 진도


    소노호텔&리조트 쏠비치 진도는 국내 최초 체험형 어드벤처 컨셉의 아웃도어 미션 프로그램 ‘로스트 아일랜드(Lost Island)’를 선보인다.

  • 로스트 아일랜드는 쏠비치 진도와 연결되는 하루 2번 바닷길이 열리는 프라이빗한 섬을 활용한 신개념 아웃도어 미션 프로그램이다. 하루 2번 육지와 연결된다는 자연적 특징을 극대화하여 한정된 시간 내에 키트를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짜릿한 모험을 가능케 한다.

    로스트아일랜드는 총 2편의 콘텐츠로 구성되며, 1편은 리조트 내에서 2편은 소삼도를 탐험하며 미션을 수행한다. 시작과 동시에 QR코드를 통해 프로그램 전용 웹사이트에 접속해 오디오 콘텐츠를 듣고 힌트를 얻으며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 시 콘텐츠 별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리조트 및 소삼도 내 트레킹 코스와 구간 별 상징 조형물, 키트, 자연경관을 활용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된다. 로스트아일랜드는 소삼도에서 즐기는 미션 프로그램과 함께 아름다운 진도의 자연을 경험할 수 있어 진도를 더욱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다. 로스트아일랜드 야외 탈출 콘텐츠는 모험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특히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정도 이고, 사전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접수 받고 있다. 요금은 1팀장 4만4천원이며 최대 4인까지 1팀으로 참여가능하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부산 해안 절경을 선상에서 만끽할 수 있는 '부산 요트 투어 패키지'를 8월말까지 선보인다.

  • 요트 투어는 오륙도 코스와 해운대 코스로 나뉘며 60분간 운항된다. 오륙도 코스는 주간투어 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오륙도,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출항시간은 14시다. 해운대 코스는 야간투어 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광안대교, 누리마루,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출항시간은 19시 30분이다. 더불어 객실 1박과 조식 2인,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도 포함된다. 가격은 17만7,400원부터이다.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곤돌라 정상에 위치한 스카이스윙은 높이 최대 7m의 대형 그네다. 매봉산 정상에 위치해 있어 오션월드와 리조트 전경은 물론 팔봉산과 그 주변 아름다운 경관이 눈 앞에 그대로 펼쳐져 마치 발리 우붓 스윙이 연상된다.

  • 겨울에는 스키장 곤돌라 최정상 포인트를 봄, 여름, 가을에 '스카이스윙' 이색 액티비티로 운영한다. 높다란 그네가 솟구치면 하늘을 나는 듯한 설레고 아찔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스카이스윙' 인증샷이 업로드 되며 새로운 사진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 그네는 1인승, 2인승, 4인승 총 3가지 종류가 있으며 탑승시간은 3분이다. 가격은 1인승 6천원, 2인승 11,000원, 4인승 15,000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패키지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휘닉스 제주는 섭지코지 자연을 더욱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는 레포츠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고객들의 놀거리를 제공한다.

  • 전동카트, 전동바이크, 전기자전거, 세그웨이 등 다양한 탈 것이 준비되어 있어 친구 혹은 연인, 가족이 함께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다. 특히, 글라스하우스 쪽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섭지코지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섭지코지 야간 버스투어는 여름시즌 한정으로 이색적인 야간 투어를 할 수 있다. 섭지코지 구석구석 야경을 감상하고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매일 저녁 8시부터 50분 간 투어하며, 선착순 12명까지 모집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선셋 테라스 요가나 골프 레슨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렉스 유어 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브래서리 저녁 뷔페 2인 및 수제맥주가 포함된 피크닉 패키지 제공 혜택 외에, 자신 원하는 혜택을 추가해서 DIY로 설계할 수 있다.

  • 추가 가능한 혜택으로는 선셋 테라스 요가, 원포인트 골프레슨, 칵테일 세트가 있으며, 각 혜택 별로 비용을 추가하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4만1천원부터다.

    휘닉스 평창


    1.4km 트랙을 자랑하는 휘닉스 루지랜드는 평창의 자연을 마주보며 무동력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인기 스포츠 어트랙션 중 하나다.

  • 가속구간, 굴곡구간, 언덕 등 다양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안전을 더욱 최우선으로 설계했다. 루지를 타고 숲 속 자연을 느끼며 신나게 질주해보자. 여름 성수기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운영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보트를 타고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을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는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 1매와 함께 객실 1박, 조식2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10만 7천원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