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체험해보고 살까? 내 몸에 딱 맞는 매트리스 체험할 수 있는 이색공간

기사입력 2019.11.21 15:54
  • 숙면을 하기 위해 내 몸에 딱 맞는 좋은 매트리스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 매트리스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내 몸에 잘 맞고 편안한지 체험해 보는 것이다. 직접 누워 봐야만 편안함을 알 수 있는 매트리스의 특성상 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이색적인 장소에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매트리스 체험 공간
    지누스
    지누스@위워크
  • 지누스는 글로벌 플랫폼 ‘위워크(WeWork)’,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누스@위워크’를 선보이고 있다.

    위워크 을지로점 16층에 마련된 ‘지누스 @위워크'는 오늘의집의 스타일링 전문가가 지누스 매트리스를 활용해 조성한 지누스 제품 체험공간이다. 지누스 매트리스 체험공간은 아마존 히트상품인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해 지누스의 주력 제품과 오늘의집 인기 인테리어 상품으로 구성됐다. 위워크 입주 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일반 소비자들도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지누스는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매트리스 압축 기술력을 통해 북미권에서 ‘Mattress in a box’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였다. 지누스는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는 등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템퍼
    핫플레이스에 숨겨진 모션베드
  • 템퍼코리아는 카페 사유·N646과 제휴를 맺고 오는 25일까지 카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모션베드 ‘제로 지 컨투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템퍼는 최근 신제품 모션베드 ‘Zero-G Contour(제로 지 컨투어)’를 선보였다. 템퍼의 새로운 모션베드는 프레임의 모션 베이스가 숨겨진 14cm만큼 확장 이동해 사용자의 복부 압박을 해소하고 편안한 자세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한다. 템퍼는 신제품의 특징인 ‘숨겨진 14cm’를 컨셉으로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페에 모션베드를 숨겨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카페 고객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유’와 ‘N646’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카페 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층별 다양한 콘텐츠로 공간 체험은 물론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슬로우
    호텔에서 직접 숙박하며 체험
  • 슬로우는 호텔 객실에서 직접 숙박하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슬로우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컨셉룸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항공우주 호텔 등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꿀잠’ 시즌3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과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등이 갖춰진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꿀잠 안대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과 시그니처 4종 체험분 그리고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웰컴백 쿠폰으로 구성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