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틴셀 쇼 컬렉션(Tinsel $how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펜티 뷰티에서 인기 제품들의 새로운 쉐이드를 선보여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가장 주목할만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글로스 밤, 스터나 립 페인트, 킬라와트 포일을 비롯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펜티 뷰티의 베스트 셀러인 ‘바디 라바(Body Lava)’의 ‘후 니즈 클로즈?!(Who Needs Clothes?!)가 미니 사이즈로 포함됐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매력적인 쉬머링 룩을 완성해주기 때문에 화려하게 빛나고 싶은 자리에 안성맞춤이다.
-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2019년 홀리데이 컬렉션 ‘하이 온 스타즈’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별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입생로랑 뷰티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매년 출시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이번 컬렉션 역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입생로랑 글로벌 메이크업 디렉터 톰 페슈(Tom Pecheux)가 제안하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하이 온 스타즈’는 메이크업에 화려함과 반짝임을 더해주는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와 ‘쉬머 쿠션’,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뚜쉬 에끌라’,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인 ‘루쥬 쀠르 꾸뛰르’, 그리고 ‘몽 파리’ 향수까지 총 5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네일 브랜드 반디(BANDI) ‘홀릿 나잇’은 화려한 연말 파티의 주인공을 컨셉으로 절제된 화려함과 겨울 시즌의 따스함을 담아낸 젤리끄 컬러 8종으로 구성되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시즌은 연말 모임과 파티가 가장 많은 계절이다. 홀리데이 연말 파티를 컨셉으로한 겨울 컬렉션에서 반디의 전속 모델 한예슬은 절제된 화려함으로 시크한 매력을 담은 패미닌 무드의 네일룩을 선보였다. 메인 컬러는 겨울 시즌 화려함을 대표하는 레드 컬러 ‘GS546 나잇 레드’와 딥한 그린컬러 ‘GF783 나이트 그린’ 컬러이며, 전체적인 컬러 팔레트는 2019 F/W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