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템

기사입력 2019.10.31 16:05
  • 연말연시가 되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는 동시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인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템을 만나보자.

    폴앤조 보떼 ‘렛 잇 스노우’
  • 폴앤조 보떼 ‘렛 잇 스노우’
    ▲ 폴앤조 보떼 ‘렛 잇 스노우’

    폴앤조 보떼는 11월 1일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컬렉션을 출시한다.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와 첫눈이 내리던 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테마로 메이크업 컬렉션 2019와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폴앤조 보떼 ‘렛 잇 스노우’
    ▲ 폴앤조 보떼 ‘렛 잇 스노우’

    메이크업 컬렉션 2019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24일 동안 매일 한 장씩 넘길 수 있도록, 24개의 숫자가 적힌 어드벤트 캘린더의 형태로 제작되어 총 24개의 폴앤조 베스트셀링 제품과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와 같은 베이스 라인부터 립스틱과 아이 컬러 등의 색조 라인과 스킨 케어 라인까지 다양하고 실속 있는 라인업에 2종의 시즌 한정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있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II & III는 우아한 겨울 작약을 비롯한 플라워 패턴과 귀여운 동물 패턴 디테일로 디자인된 틴 케이스에 담겨있으며, 각각 향기로운 향을 특징으로 한다. 핸드 크림 II는 꽃잎의 부드러움과 눈송이의 순수함을 표현한 윈터 플로럴 머스크 향이고, 핸드 크림 III는 부케의 화려함과 우드의 온화함을 담은 허벌 플로럴 향이다.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클리오도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11월 1일 출시한다. 오는 1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클리오의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는 은은한 쉬머 펄부터 반짝임을 극대화한 빅 글리터 제형까지 다채로운 크기의 펄로 구성되어 있다.

    웜톤·쿨톤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브라운쉬머·코랄 핑크·로즈골드·퍼플글리터·실버 펄 등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된 해당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유니크한 한정판 패키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안나수이 ‘캔디 홀릭’ 컬렉션
  • 안나수이 ‘캔디 홀릭’ 컬렉션
    ▲ 안나수이 ‘캔디 홀릭’ 컬렉션

    안나수이 코스메틱도 11월 1일 2019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캔디 홀릭’ 컬렉션을 출시한다. 연말의 설렘과 행복을 연상시키는 캔디 컬러와 팝 디자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선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코프레 Ⅲ는 팝 디자인의 틴 케이스와 레트로한 무드의 팔레트 패키지를 선보이며, 캔디 같은 색감의 사랑스럽고 비비드한 아이 컬러 2종과 치크 블러셔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프트 박스 B는 4가지 종류의 원형 틴 케이스로, 각각 안나수이의 특별한 디자인 모티브인 버터플라이, 하트, 별무늬 등이 반영되어 있다. 4가지 종류 모두 라운드 형태이며, 립스틱, 블러셔, 팩트 등을 담아 선물하기 알맞은 크기로 제작되었다.

    아워글래스 ‘고스트 컬렉션’
  • 아워글래스 ‘고스트 컬렉션’
    ▲ 아워글래스 ‘고스트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고스트 컬렉션‘은 파우더·하이라이터·브론저·블러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다.

    대표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는 파우더·브론저·하이라이터·블러쉬 등 6종 색상으로 구성했다.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는 기존 인기 블러쉬 색상 1개와 3가지 새로운 색상을 담았다. 또 ‘컨페션 립스틱 듀오’ 립스틱은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헤라 ‘롤 더 다이스’
  • 헤라 ‘롤 더 다이스’
    ▲ 헤라 ‘롤 더 다이스’

    헤라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는 1980~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 건물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