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소장하고 싶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템

기사입력 2019.11.08 11:39
  • 연말연시가 되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는 동시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인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템을 만나보자.

    설화수
  • 사진제공=설화수
    ▲ 사진제공=설화수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한국 전통 문양을 화사한 색으로 표현한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설린수·백은향 핸드크림·에센셜 립세럼 스틱’ 등이 포함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장수를 상징하는 바위와 위엄과 신비함을 상징하는 구름, 생명의 근원을 의미하는 산 등 자연 풍경을 담은 자연산수문을 현대적인 패턴과 색상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꼬달리
  • 사진제공=꼬달리
    ▲ 사진제공=꼬달리

    꼬달리(Caudalie)는 꼬달리는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좋은 연말연시에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0가지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다양한 취향과 연령을 고려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특별한 레드 패키지가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로 프랑스 11년 연속 안티-다크 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메인으로 하여 3단계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래디언스 세럼 전후에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 스킨과 나이트 크림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비욘드
  • 사진제공=비욘드
    ▲ 사진제공=비욘드

    LG생활건강 ‘비욘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데일리 해피니스(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사랑스러운 리빙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의 포근한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보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총 4종으로 출시되어 연말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 대용량과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150㎖ 튜브 타입 제품 두 가지로 구성했다.

    나스
  • 사진제공=나스
    ▲ 사진제공=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뉴욕의 전설적인 디스코 클럽 ‘스튜디오 54’를 테마로 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1970년대 뉴욕의 명사들과 슈퍼스타들이 즐겨 찾았던 클럽 ‘스튜디오 54’의 역동적이고 빛나는 무대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디스코 볼과 스팽글, 스테인드글라스를 연상시키는 조각 아트 등 장식적인 요소들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54 음각 로고의 립스틱 불렛이 인상적인 ‘어데이셔스 립스틱’ 4종을 비롯해 수많은 별 장식 포인트의 치크 팔레트 2종,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세련된 메이크업부터 펑키한 디스코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딥티크
  • 사진제공=딥티크
    ▲ 사진제공=딥티크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한정판 컬렉션 '럭키 참 컬렉션'은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딥티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도 손 4종 세트를 비롯해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안성 맞춤인 유리 캔들 홀더와 스노우 볼도 함께 판매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독일의 유명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Olaf Hajek)와 함께 협업,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행운의 마스코트를 제작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