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홀리데이 감성의 패키지 디자인 입은 뷰티업계 ‘베스트셀러 제품들’

기사입력 2019.11.18 15:08
  • 뷰티 업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화려한 겨울 옷을 입었다.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자인부터 한국의 전통 문양을 담아낸 디자인까지 홀리데이의 즐거운 분위기를 더해 줄 뷰티 업계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한다.

    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사진제공=이니스프리
    ▲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Jordy-Jordy van den Nieuwendijk’와 협업해 연말이면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 한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컬러풀하고 세련된 그래픽을 담은 패키지와 함께 방향, 기초, 색조 제품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11종을 준비했다.

    방향 라인의 ▲브라이트 뮤직노트 센티드 캔들은 스파이시 우디 머스크 계열의 향초로 초를 켜면 아름답게 회전하는 캐러셀 장식품을 더해 향은 물론 감성적인 연말 홀리데이 무드 연출에 제격이다. ▲퍼퓸드 디퓨저 2종(로맨틱 콘트라베이스, 소프트 트럼펫)은 웅장한 현악기 선율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 향의 디퓨저와 아름다운 관악기 선율과 어울리는 청량한 플로럴 계열 향의 디퓨저다. 세련된 무드의 검은색 시드 스틱을 사용할 뿐 아니라 각각의 향과 어울리는 디자인의 패키지로 센스 있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케어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등도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무드 업 파티 팔레트 ▲스파클링 글리터 틴트 2종 ▲ 매직프레스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키엘, 핀란드 출신 아티스트 야니네 레웰의 감성 담은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사진제공=키엘
    ▲ 사진제공=키엘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키엘이 올해는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 과 함께해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까지 총 10종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다.

    헤라, 뉴트로 컨셉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 출시
  • 사진제공=헤라
    ▲ 사진제공=헤라

    헤라의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이 새로운 뉴트로 감성으로 다시 태어났다.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2019 헤라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와의 협업으로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고,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 출시
  • 사진제공=에스쁘아
    ▲ 사진제공=에스쁘아

    에스쁘아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입자가 눈부시게 영롱한 압도적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팔레트’와 소장가치 높은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 대표 틴트, 립 업 #텐션 업과 립 업 벨벳#코첼라로 구성된다.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틴트 라인인 ‘립 업’과 ‘립 업 벨벳’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오버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시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고매혹적인 레트로 무드의 소장가치 높은 러브밤 컬렉션 디자인으로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 잡을 예정이다.

    라벨영, 2019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2종
  • 사진제공=라벨영
    ▲ 사진제공=라벨영

    라벨영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쇼킹클리닝 세제’와 ‘쇼킹솝 카밍버전(호랑이비누)’의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쇼킹클리닝 섹시산타 빨래방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2017년 초 출시된 이후 탁월한 세정 효과로 누적판매 53만 개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신개념 촉매세제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다.

    이번에 한정 출시되며 ‘섹시산타 빨래방’ 콘셉트에 산타복을 입은 캐릭터가 빨래를 하고 있는 유머러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쇼킹클리닝은 편백나무, 소나무, 측백나무추출물 등 피톤치드 성분 3인방을 함유해 등, 가슴, 엉덩이 등 바디 결점을 유발할 수 있는 섬유 속 진드기나 세균, 곰팡이, 먼지 등의 제거를 돕는 제품으로, 일반 세제와 섞어 쓸 경우 2:1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깨끗한 세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
  • 사진제공=LG생활건강
    ▲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은 김진식 디자이너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패키지는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에어라이징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게 발리며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을 커버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