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美 LA 아트 디스트릭트에 두 번째 매장 오픈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아트 디스트릭트에 두 번째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노티드 LA 2호점은 지난 4월 문을 연 LA 1호점에 이어 개점한 매장이다. LA 1호점은 개점 이후 현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운영을 지속하고 있으며, 스트로베리 밀크 크림 도넛, 프레시 밀크 크림 도넛, 티라미수 도넛, 두바이 초콜릿 도넛 등 주요 메뉴가 판매되고 있다.
이번 2호점은 아트 디스트릭트 지역 특성을 반영해 매장 디자인을 구성했다. 매장 내부에는 도넛 제조 과정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설치했으며, 좌석과 테이블을 배치해 매장 내 취식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노티드의 캐릭터 IP인 슈가베어를 활용한 머천다이즈(MD) 전시 공간도 마련됐다. 인형, 텀블러, 파이렉스 등 관련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노티드 LA 2호점은 별도의 오픈 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운영을 시작했으며, 개점 이후 현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SNS를 통해 매장 관련 게시물도 공유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준범 GFFG 대표는 “노티드는 한국 브랜드로서 해외 시장에서도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LA 2호점은 미국 내 운영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매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티드 LA 2호점은 GFFG의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 LA 2호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두 브랜드는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