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11만7400원부터"… 티웨이항공, 제주-싱가포르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제주-싱가포르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8월 15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1만7400원부터 진행된다.
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싱가포르'를 입력하면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초특가 및 할인코드 이벤트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취항 단독 쿠폰인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여름 휴가 기간인 8월 중순부터 10월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제주-싱가포르 노선은 제주발 기준 주 5회(월·화·목·금·일) 일정으로 취항하며 9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 주 7회로 증편해 양국 관광객과 비즈니스 수요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싱가포르는 연중 온화한 날씨가 지속돼 시기에 상관없이 여행하기 좋은 지역으로 손꼽히며, 현대적인 도시경관과 열대 자연환경이 조화를 이룬 아시아의 대표 관광지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센토사 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관광 명소를 갖춘 아시아 대표 여행지로, 현대적 도시문화와 자연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관광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제주발 싱가포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해 고객 편의 증진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