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스 키친’에서 평일 성인 2인 디너 식사 시 동반 어린이 2명에게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제공=인스파이어 리조트)

여름방학을 앞둔 아이들의 설렘만큼이나 가족 여행 계획에 고심하는 부모들의 마음은 무거워지기 마련이다. 특히 외식 비용은 가족 여행의 큰 부담 중 하나. 인천 영종도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이런 부모들의 지갑 부담을 덜어주는 시원한 여름 소식을 전했다.

성인이 식사를 하면 아이들은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맛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함박웃음과 부모의 가벼워진 지갑이 만드는 완벽한 여름 휴가의 조합이 영종도에서 펼쳐진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 키즈 잇 프리(Summer Kids Eat Free)'라는 이름의 이 프로모션은 성인 지정 메뉴 주문 시 어린이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리조트 내 총 6개 식음업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주말(토/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이용 가능하다. 인스파이어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리조트 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2인 석식 뷔페 이용 시 동반 어린이(37개월 이상 12세 이하) 2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여섯 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조리되어 나오는 신선하고 다양한 세계 각국 요리를 온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중국 북방 지역의 요리를 선보이는 '홍반'에서는 냉채·딤섬·수프를 제외한 성인 단품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새우 볶음밥을 무료로 제공한다. 프렌치 스타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에서는 단품 또는 코스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미트볼과 밥 또는 소고기 볼로네제 파스타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K-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와 정통 미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스포츠 펍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도 지정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파스타 볼로네제 또는 치킨 볶음밥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 후 가족들과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바 '오로라 바'에서도 시그니처 칵테일인 '램프의 요정' 주문 시 키즈 메뉴 소프트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파이어가 오는 6월까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호텔 패키지와 ‘썸머 키즈 잇 프리’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제공=인스파이어 리조트)

인스파이어는 식음료 프로모션과 함께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호텔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성인 2인 입장 시 동반 아동 최대 2인까지 셰프스 키친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아동 조식 무료 패키지'와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을 포함한 '스플래시 베이 하프 데이 패키지'를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또한 5월 남은 기간 동안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박당 1회에 한해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모멘텀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혜택은 6월 30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체크인 시 받을 수 있다.

인스파이어의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과 호텔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